본문 바로가기
- 여행 & 맛집

청주 율량동 곱창군 곱창 맛집 청주 곱창 맛집으로 추천

by 니니0_0 2023. 8. 22.
728x90


토요일 저녁에 티비를 보는데
곱창이 나왔다.

안 그래도 대창, 곱창 먹고 싶었는데
티비에 나오는 곱창을 보니 더 먹고 싶어 져서
친구랑 바로 곱창 약속을 잡았다.




[청주 율량동 곱창군]


청주에 있는 곱창 맛집을 검색하다가
찾은 식당!

청주 곱창 맛집
청주 대창 맛집





내부는 이렇게 생겼다.
테이블 간격이 넓은 편!
가게 위치도 율량동 CGV 근처다.



기본 반찬으로 생간, 천엽이 나온다.
그리고 양파 절임과 파김치
부추, 깻잎이 반찬이다.

나는 생간, 천엽을 안 먹어서 친구가 다 먹었다.




곱창군 좋은 점
초벌 해서 나와서 조금만 구우면 금방 먹을 수 있다.





곱창의 곱이 생각보다 실해서 좋았다!
그리고 대창, 염통, 우삼겹 다 맛있었다.

숙주랑 팽이버섯도 맛있었다.

“모둠 2인분 주문”

 



대창은 진짜
먹방 영상에서는 너무 맛있어 보이는데
막상 먹으면 얼마 못 먹는 현실…

너무 느끼하고
기름이 많아서 ㅜㅜ
많이 먹기 힘들다.




버섯, 부추, 파김치, 백김치, 양파
야채들이랑 먹으면 조금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

김치가 특히 맛있었다.
곱창, 대창이랑 궁합이 좋았다.

막창도 소스에 찍어먹으니
너무 맛있었다.



마지막으로 볶음밥 1인분!
볶음밥 안 먹으면 아쉬우니까
꼭 먹어줘야 한다.

계란도 하나 톡!!
볶음밥 다 먹으니까
배불렀다.

사진을 보니 다시 또 먹고 싶긴 하다.

엄마가 곱창 먹고 싶다고 했었는데
조만간 또 갈듯하다. ㅎㅎ

청주 곱창 맛집으로 추천”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