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 맛집

7월말 제주동남쪽 제주 구좌 여행기록

by 니니0_0 2023. 8. 5.
728x90


7월 말에 제주도를 다녀왔습니다.
강아지 코코와 함께요.! 🐶

코코는 비행기가 처음이라
조금 걱정을 했습니다.

강아지 동반 여행은
알아봐야 할 것이 참 많아요.

비행기, 숙소, 렌터카를
애견동반 가능한 곳으로 해야 합니다.



1시간 연차를 쓰고
금요일 저녁 7시 비행기를 타러
공항에 갔습니다.

연차 쓰는 순간 너무 짜릿 🌈
연차 쓴 날 너무 행복 🔥

여행 가기 전 공항 가는 길은
항상 기분이 좋아요 ☺️




비행기가 도착하고 보니
어느새 밤이 되었어요.

불빛이 반짝반짝 🌟

그렇게 첫날은 도착하자마자
숙소로 가서 숙면!




다음날 새벽에 일어나니
워낙 회사를 최근에 일찍 출근해서 눈이 떠졌어요.

아침 해돋이 풍경이 너무 이뻐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숙소 바로 앞 풍경이에요.

숙소랑 해변가랑 가까워서 너무 좋았어요.




바다에서 물놀이도 하고
스노클링도 하고
물고기 구경~~

바다가 맑고 투명해서 너무 좋았어요.
역시 제주 바다가 최고 🦀🐳🐋🐠



 



숙소 근처 항구에서
배를 타고 우도에 들어갑니다.

우도는 대학생 때 한번 가보고
오랜만이에요.

듀근듀근

배를 타니 바람이 불어서 시원했어요.





제주 검멀레 해변 가서 구경했어요.

전기 스쿠터를 타고 우도를 돌았는데
날씨가 너무 더워서

스쿠터를 타고 움직일 땐 시원하지만
햇빛이 뜨거워서 살이 많이 탔어요 ㅜㅜ




세화 해수욕장 근처 카페에요.
포토존이 잘 꾸며져 있어요.

바다가 이뻐서
멍하니 보고 있으면 힐링 ~




구좌하면 당근이 유명하죠?

당근 착즙 주스를 먹었는데

음— 건강한 맛!!

당근 주스 설탕 뺀 맛!???? ㅋㅋㅋ




낮에 본 바다도 이쁘고
밤에 산책하는 바다도 이쁘고!




바닷가에서
문어를 잡고 싶었는데
조그만 게랑 작은 조개 하나 잡았어요 ㅋㅋ



찰랑찰랑 반짝이는 파도!



밤바다도 이쁩니다!

제주 여행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