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 맛집

주간 기록 (일하고, 친구 만나고, 먹고, 야채꽃 다모아, 집들이, 청주 미식, 대추사과, 정스시)

by 니니0_0 2023. 10. 30.
728x90

주말인데
또!! 일하고 있네요;;
오늘은 토요일!

일 많이 해서 돈 많이 벌어서
부자 되자 ㅎㅎㅎ


제 책상입니다.
엑셀 작업 중…..
돈 많은 백수 하고 싶다.

돈 많은 사람 되고 싶다!!!!!



친구랑 청주 미식
닭고기 맛있습니다.
야채랑 같이 먹으면 환상적!

자주 가는 식당!

저 오이 명란 아보카도
너무 맛있어요!!


메뉴 2개 먹었는데
다 먹으니까 너무 배불러서
소화시키느라 힘들었어요. ㅎㅎ

다른 친구랑 또 가야지!!



어머니와 함께
야채꽃 다모아
오리 고기를 먹었는데
야채랑 같이 구워서 먹으니까

담백하니 이것도 맛있었네요.



무항생제 오리 야채구이 2인 4만 원
볶음밥 2인 추가해서 먹었어요.

볶음밥도 맛있어요!!



고기랑 김치랑 같이 먹으면
궁합이 최고!





친한 언니가 이사를 해서
집들이 갔습니다.
선물은 선반이 필요하다고 해서
미리 선 주문 해놨어요.

오늘의 집에서 주문!!
이케아 선반





농라 카페에서
과일을 뭘 살까 고민하다가
대추사과가 있길래 주문해 보았습니다.

배송 와서 먹어보니
아삭아삭하고 달아서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ㅋ
순식간에 다 먹었네요.


 




저녁에 퇴근하고
일에 찌들어서 주문한 초밥
율량동 정스시
항상 맛있다..!

다음 달은 이번달보다 한가하고 행복한
한 달이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