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 맛집

청주 다이너 청주 시내 파스타 피자 맛집 다이너 청주점

by 니니0_0 2023. 8. 16.
728x90


언니들이랑 오랜만에 만나기로 했다.
광복절이라 쉬는 날!

시내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식당을 어디로 갈지 고민하다가
언니가 추천한 식당이다.

식당 구조가 룸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좋았다!!!





메뉴는 피자, 리조토, 파스타를
한 가지씩 주문했다.

각자 취향에 맞게
먹고 싶은 메뉴를 주문하고
나눠 먹었다.

다 같이 오랜만에 만나서 폭풍수다 ㅎㅎ





갈비 리조토랑 봉골레 파스타
옥수수 새우 피자를 주문했다.

애견동반 가능식당이라
나중에 코코랑 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옥수수 새우 피자

토마토 베이스 맛인데 처음 먹어보는 맛!
새우랑 옥수수랑 감자칩 토핑이 잘 어울린다.



갈비 리조토

기대를 안 했는데 의외로 제일 맛있었다.

불맛 나는 고기 리조토 맛
베스트 메뉴기도 했고
개인적으로도 맛있어서 추천하는 메뉴다.



봉골레 파스타

봉골레 파스타는 무난해서 먹기 좋았다.
자작한 국물도 좋고
맛있었다.

조개는 좀 작긴 했다.




공간도 넓어서
청주 시내에서 모임을 한다면
추천할 만한 식당이다.

애견동반 가능이라 더 좋다!
흐흐

나중에 또 가봐야지




다이너 청주점
다이너 세종점

두 곳이 있다.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