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 맛집

싱가포르 4박 6일 여행기 (리버사이드 로버트슨 키, 티웨이, 인천공항 1터미널 가업식당, 유심)

by 니니0_0 2023. 9. 30.
728x90


해외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대만을 갈지 싱가포르를 갈지 고민하다가
마침 여름휴가를 사용하여
길게 여행을 갈 수 있어서
싱가포르로 결정했어요!


싱가포르 4박 6일 여행

처음에는 비행기, 숙소를 정했어요.


1. 비행기

비행기는 "티웨이"

티웨이 171 비행기를 타고 인천공항에서 싱가포르 창이공항으로 가는 여정입니다.

 

 

비행기는 티웨이 사이트에서 직접 하려고 하다가 놓쳐서 ㅜㅜ

수수료내고 마이리얼트립에서 예약했습니다.


 

2. 숙소

숙소는 아고다로 예약 (4박) - 리버사이드 로버트슨 키 호텔 (4성급)

무난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정했어요.

싱가포르 숙소는 비싼곳이 많은데 저는 1박에 30만원을 내기 아까웠어요 ㅜㅜ

숙소 풍경이에요. 뷰가 좋아서 가격대비 너무 만족했었어요.

위치도 너무 좋아요! 위치 진짜 만점!

아고다에서 후기 다 찾아보고 예약했어요.

 

왕복 버스비까지 1인당 768,717원 (인천 공항까지 왕복 버스 + 비행기 + 숙소)


저녁 비행기라 공항에서
환전, 유심 수령, 면세 수령 및 쇼핑을 하려고
조금 일찍 미리 갔어요.

환전, 유심, 면세 미리 미리 !!


3. 유심

유심은 클룩에서 예약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무제한 6일권! (8,900원)

인천공항 1 터미널 서점에서 미리 수령했어요.

창이공항에 도착에서 사용하니 데이터 잘 터졌어요.

저는 아이폰 친구는 삼성이었는데, 친구 유심이 안되서 새벽에 창이공항 cheers 편의점에서

유심을 만원? 쯤 내고 직접 구매해서 설치했답니다. ㅜㅜ 힘들었어요.

유심이 안될걸 대비하고 플랜 B를 계획하시길 추천합니다.

새벽 비행기는 특히!!


인천공항 터미널 1


가업 식당에서 비행기 타기 전에
한식 저녁을 미리 먹었습니다.

보쌈이랑 묵은지 김치찜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내가 주문한 묵은지 김치찜

완전 푹 익은 묵은지 ㅋㅋㅋ
나름 맛있었어요.



보쌈
야채가 많아서 좋아요!
쌈채소는 사랑입니다.

 

인천공항에서 수령했었던 유심봉지......
나쁜 유심 ㅜㅜㅜㅜ

혼자였으면 어쩔뻔했어 정말 ㅜㅜㅜㅜ

 

 

너무 아름다웠던 창이공항

다음글에서는 본격적인 여행 글을 포스팅해 볼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