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198

청주 문의 한정식 마중 청남대 맛집 대청댐 맛집 어머니가 문의에 맛있는 한정식 집이 있다고 말씀하셔서 어머니 생일을 맞아 한정식집에 갔다. 모던 한정식 마중 식당이 넓지만 사람이 그만큼 많아서 예약하면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있다. 나는 피크시간에 가서 30분 정도 기다렸다. 나는 주말에 방문해서 들정식을 먹었다. 27천원 들정식 메뉴들이다. 샐러드 단팥죽 ☆ 물김치 청포묵무침 소라 무침 야채 김치전 잡채 전복 ☆ 가자미튀김 소고기 석쇠구이 모시송편 인삼 표고 누룽지 탕수 ☆ 보쌈 가마솥밥 영광굴비 그리고 찌개 ☆ 맛있었던 메뉴는 별 표시! 물김치 아삭아삭 맛있다. 샐러드 소스가 특이했다. 청포묵 김이랑 야채랑 가볍게 먹기 좋다. 잡채 야채랑 같이 먹으니 맛있다 당면이 좀 통통한 편? 보쌈 한정식집이라 조금 나와서 아쉽 보쌈은 보통이었다. 김치전과 야채.. 2022. 12. 6.
청주 내수 힘센자갈치꼼장어 볶음밥 양념 꼼장어 맛집 내수에 사는 친구가 꼼장어 맛집이 있다고 같이 가자고 해서 방문했다. 나는 사실 꼼장어는 안먹어봐서 조금 걱정되었다. 꼼장어 양념으로 주문!! 깻잎이랑 마늘이랑 고추!! 번데기 깻잎이 많아서 좋았다. 양파절임이 나와서 꼼장어랑 먹는다. 아삭하고 맛있었다. 콩나물국도 나와서 맛있게 먹었다. 콩나물국은 항상 맛있다. 양념 꼼장어! 꼼장어가 의외로 오독오독 맛있었다. 중간맛인데 은근 매콤하다. 역시 나는 맵찔이..😅 꼼장어 양념이 다한맛!! 야채도 많아서 맛있다. 볶음밥을 시켰다. 김이랑 가쓰오부시가 올려져서 너무 맛있어보였다. 먹어보니 정말 맛있는 맛!!! ㅎㅎㅎㅎ 볶음밥을 마지막에 먹어줘야 완성이지! 꼼장어 좋아하는사람 추천합니다! 끝! 2022. 12. 4.
청주 봉명동 돈내고 돈먹기 최애 삼겹살집 푸짐한 쌈채소 청주 봉명동 돈내고 돈먹기에 갔다. 사장님이 식당이름을 참 잘 지으신 것 같다. 돈내고 돈먹기 ㅋㅋㅋㅋ 쌈야채들이랑 미니삼?? 미나리 등 야채가 푸짐해서 너무 좋았다. 나는 고기 먹을 때 쌈 싸 먹는 걸 좋아한다. 삼겹살이랑 항정살을 시켜서 먼저 굽기!! 야채쌈 종류가 정말 다양하다.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적겨자 치커리 상추 깻잎 등! 미나리!! 삼겹살이랑 미나리는 찰떡궁합!♡ 반찬들도 맛있었다~! 쌈장이랑 파절이는 필수. 자리는 좌식도 있고 의자에 앉아서 먹는 곳도 있다. 생삼겹살 생목살 항지살(항정살) 돼지갈비 계란찜도 나온다. 😆 고기 구울 때 김치랑 고사리 콩나물 마늘 버섯 양파랑 같이 구워서 쌈 싸 먹었다. ㅋㅋ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다! 😅 항정살도 노릇노릇! 청주 삼겹살 맛집으로 추천 .. 2022. 12. 4.
청주 시내 성안길 피자 맛집 테디헤이데이 치즈버거피자 미국식 피자 파는 식당에 갔다. 오랜만에 피자가 먹고 싶었다. ㅋㅋ귀여운 곰돌이 접시 태블릿 메뉴판을 이용! 요즘 많은 식당들이 태블릿 메뉴판을 사용한다. 인건비보다 저렴하고 편리하긴 할 것 같다. 치즈버거 피자!! 치즈가 많아서 맛있다!! 정말 느끼한 미국 피자맛!! 느끼하기 때문에 제로콜라랑 먹기 치즈버거 피자가 베스트 추천 메뉴이다. 핫 쉬림프 크림 파스타! 꾸덕한 크림 파스타에 통새우가 들어가서 맛있다. 은근히 양이 많아서 남은 피자는 포장했다. 피자 먹고 싶을 때 생각나는 식당일듯하다! 끝! 2022. 12. 4.
나의 취미생활을 소개합니다. (직장인 취미 추천) 회사를 다니면 회사 >집 루트가 무한반복이라 몸과 마음을 가꾸기 위해 취미생활이 꼭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취미생활은 스트레스 해소와 보람을 느낄 수 있어서 정신건강에 좋다. 나의 취미생활을 기록으로 남길 겸 소개하려고 한다. 첫째. 요가 나는 요가학원을 오래 다녔다. 거의 2년간 다니다가 요가학원이 폐업하면서 잠시 요가를 쉬었다. 최근에 새로운 요가학원을 등록해서 다니고 있는데 대만족이다. ㅎㅎ 꾸준한 운동은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 주 3회 이상 1시간씩 운동을 하고 있다. 사진에 있는 요가 동작은 머리 서기 머리 서기는 어려운 동작이라 언젠간 꼭 저 동작을 성공하고 싶다. 둘째. 독서 출퇴근 시 대중교통을 이용하면서 남는 시간에 책을 읽고 집에 와서도 책을 읽기 위해 노력한다. 책의 분야도.. 2022. 11. 24.
강아지 하네스 패딩 바잇미 이지핏 라지사이즈 겨울 꼬까옷 겨울이 다가와서 몽몽이 패딩을 샀다. ㅎㅎㅎ 친구 강아지지만 같이 자주 산책해서 사주고 싶었다. ㅋㅋ 요즘 나의 최애 취미 산책! 패딩 배송 왔을 때 찍어놓은 사진! 조끼 형식의 패딩인데 하네스 패딩으로 산책할 때 사용하기 편하다. 디자인도 굉장히 귀엽다. ㅎㅎㅎㅎ 드디어 산책하는 날 입힌 모습!!!! 당당한 뒤태!! 여기 보세요!!! 카메라 쳐다보게 하려고 아주 난리를 쳤다 냠냠? 간식!? 하면서 ㅋㅋㅋ 너무 잘 어울려서 뿌듯하다. ㅎㅎㅎㅎ 귀여워 우쭈쭈♡ 같이 계속 산책다니자아아 건강하게 오래오래♡ 2022. 11. 22.
청주 복대동 야끼니꾸 전문점 호박꽃 100% 예약제 내돈내산 소고기 우니 단새우 청주 복대동 야끼니꾸 전문점 호박꽃에 다녀왔다. 호박꽃은 100% 예약제로 운영된다. 예약 없이 가면 밥을 못 먹는다. ㅜ ㅜ 꼭 예약하고 식당 가세요! 특별한날이나 맛있는 거 먹고 싶을 때 추천하는 식당! 친구랑 나는 호박 모리아와세 2인 김쌈이랑 된장찌개 공기밥 부채살 2인 추가 주문했다. 나름 알차게 많이 먹은. ㅎㅎ 처음에는 에비앙을 주시는데 물한병 더 달라고 하면 백산수인가?. 삼다수인가 주신다. ㅋㅋㅋ 에비앙은 역시 비싸서 수지타산에 안 맞지.. 우리 몸의 대부분은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물은 좋은걸 먹어야 한다! 기본 반찬들! 서빙해주시는 분이 친절하시다. 설명도 하나하나 해주신다! 명이나물, 고추장아찌 오이피클, 백김치 바질 양배추 바로 이 바질 양배추 중독되는 맛☆☆ 맛있어서 리필해서 .. 2022. 11. 20.
청주 봉명동 수제버거 맛집 브룩스 버거 허니갈릭 프라이 추천! 친구가 맛있다고 추천해준 봉명동 브룩스 버거에 갔다. 햄버거를 좋아해서 잔뜩 기대하고 방문했다. ㅎㅎㅎㅎㅎ 수제버거는 항상 맛있다! 버거 종류가 다양하다. 나는 시그니처인 베이컨 치즈버거를 골랐다. 친구는 크리스피 치즈버거를 먹겠다고 했다. 해장 버거라고 적혀있다.!? 다음엔 클래식 버거를 먹어볼까!? 통모짜렐라도 맛있어 보인다. 세트메뉴도 있다. 친구는 세트메뉴 나는 단품 메뉴를 주문했다. 호호호 프라이는 허니 갈릭 프라이 추천!! 완전 강추다!! 너무 맛있었다! 먹어본 감자튀김 중에 일등!! 가게 인테리어도 센스 있게 잘 꾸며져 있다. 소품을 잘 활용한 것 같다. 느낌 있는 사진 소품! 배달도 하는 것 같았다. 배민 주문이 계속 있었다. 주문한 버거가 나왔다!!!! 콜라는 제로콜라! 내가 주문한 베이.. 2022. 11. 14.
11월의 어느 금요일 (기린면방 우육탕면, 코우즈 카페) 친구랑 오랜만에 만나서 기린면방 우육탕면을 먹었다. 우육탕면 고기가 너무 맛있다. 갈비찜 느낌?! 친구도 처음 먹어보는데 맛있다고 했다!! 호호호 고기랑 숙주랑 면이랑 같이 한입 먹으면 정말 맛있다!! 친구는 남자친구랑 또 와야겠다고 말했다. 남자친구가 우육탕면을 좋아한다고 한다. 크크크 담엔 친구랑 산남동에 있는 텐동 꼭 먹어야지 ㅋㅋㄱ 근처 카페에가서 까눌레?! 랑 음료를 시켜 먹었다. 친구가 까눌레를 좋아한다고 했는데 나는 그냥 그런맛!!?? 겉은 바삭 안은 쫀쫀한데 나는 개인적으로 불호다. 다음에 만나면 베이킹 클래스 듣자고 말했다. ㅋㅋㅋㅋㅋㅋ 베이킹 클래스를 찾아봐야지!! 카페 이름은 청주 코우즈 카페 한옥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카페다. 오늘 11월 11일 빼빼로 데이 가래떡 데이라고 회사에서 .. 2022. 11. 14.
청주 근교 증평 삼기저수지와 증평 좌구산 구름다리 가을 단풍구경 산책하기 주말에 가을 단풍 구경할 겸 근처에 있는 증평 삼기저수지에 갔습니다. 청주에서 차 타고 1시간 이내! 슝슝!! 가까워서 금방 가요!! 너무 멀면 피곤하니까 ㅎㅎ 가까운 곳으로~ GO 하늘이 너무 맑고 낮에 산책하기 딱 좋은 요즘! 겨울이 오기 전에 바짝 놀러 다녀야겠죠??? 증평 좌구산 휴양림의 랜드마크 하늘다리예요! 좌구산 하늘다리 좌구산 출렁다리 좌구산 구름다리 흔들려서 건널 때 은근히 무서워요.. 아기들이 많이 무서워했어요~ 고소공포증 있는 사람은 못 건널 듯! ㅜ ㅜ 몽몽이랑 갔는데 사람들이 멍멍이 보고 넌 무섭지도 않니? 대단하다아아~~ 칭찬!😊 같이 놀러 간 친구 몽몽이🖐✋️ 손인사~~ 산책하다가 강아지를 좋아하시는 아주머니를 만났는데 자기도 강아지 키우다 최근에 하늘나라에 가서 슬프다고 말씀.. 2022. 11. 7.
위험한 도로 보행자 신호등 횡단보도 설치 방법 (국민 신문고) -보행자 신호등 설치 방법 - 1. 국민신문고에 민원글을 올린다. 2. 민원담당 공무원한테 연락이 온다. 3. 심사가 통과되면 설치허가가 난다. 4. 지자체 예산 순서대로 설치되길 기다린다. 보행자 신호등 설치를 찾아보게 된 이유: 나는 회사를 출퇴근할 때 시내버스를 이용하는데 보행자 신호등이 없어 매일 길을 건널 때마다 쌩쌩 달리는 차들이 많아 생명에 위협을 느꼈다! 그래서 보행자 신호등 설치를 요청하기로 결심! 신호등 설치하는 방법을 찾아본 뒤 다음과 같이 행동했다. 국민신문고에 아래와 같은 민원을 신청 횡단보도 보행자 신호등을 요청합니다. 요청 사유를 정리하여 글을 올렸다. 첨부파일은 보행자 신호등이 없는 구간을 표시하여 지도 사진을 넣었다. 파란색 표시 부분이 보행자 신호등이 없는 구간. 지역명은.. 2022. 11. 2.
청주 봉명동 회&조개에서 전어구이랑 회먹기! 친구랑 청주 봉명동에 있는 회&조개 식당에 갔다. 가을에 먹는 전어가 맛있다고해서 나는 전어를 한 번도 안 먹어봤기 때문에 친구한테 전어 먹으러 가자고 졸랐다. 전어 회보다는 전어 구이가 고소하고 맛있다는 걸 어디서 듣고, 전어 구이를 먹기로 했다. 전어 소금구이 35,000원 전어 세꼬시 35,000원 전어 풀코스 60,000원 지금 메뉴판을 다시 보니 전어 좋아하는 사람은 풀코스가 좋을듯싶다. 나는 전어소금구이랑 간단 활어회랑 해물라면을 시켜먹었다. 전어 양이 생각보다 작아서 해물라면을 추가로 먹었다. 간단 활어회! 돌 위에 세 점~네 점씩 회가 올려져 있다. 그냥 회맛?!!ㅋㅋㅋ 😅 전어구이는 생각보다 살이 별로 없고 가시가 너무 많아서 먹기 힘들었다.ㅜ ㅜ 전어는 가시가 얇아서 꼭꼭 씹어먹으면 다.. 2022. 11.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