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 맛집

청주 고향축산물불고기 율량점 삼겹살 쌈맛집!!!

by 니니0_0 2023. 7. 15.
728x90


친구랑 퇴근하고 저녁을 먹으러 갔어요.
저는 고기를 먹을 때 쌈 많이 주는 곳을 좋아합니다.

<청주 고향축산물불고기>
인터넷에서 후기가 좋아서 가봐야겠다고 생각하다가
이번 기회에 가봤어요.!!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은 다양한 쌈채소를 준다는 것!!🥰

 
위치는 청주우체국 근처에 있습니다.
청주대 석우문화체육관 근처에요.

#청주대 석우 문화 체육관 맛집


쌈 종류가 정말 다양하죠????
양도 많이 줘서 리필할 필요가 없어요!!!!!

그릇에 애기 인삼???같은걸 줘서
몸에 좋으니까 열심히 먹었어요.




주문도 태블릿으로 편하게 할 수 있어요.
클릭하면 주문 끝!!


오늘은 삼겹살 2인분이랑
송이살 1인분을 먹었어요.

송이살은 처음 봤는데
쫄깃살이라고도 불린다고 하네요.

식감이 쫄깃해서 쫄깃살!!!!

다이어트에 매우 좋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고기



가게도 넓어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어요.
회식장소로 사람들이 많이 오는 것 같았어요.

고기질도 좋고 가격도 괜찮아서
회식하기 좋은 식당!!

직원분들도 친절했어요~


기본 반찬으로 육회랑 계란찜
된장찌개가 나옵니다.

육회는 뭔가 끌리지 않아서 저는 안 먹었어요 ㅎㅎ


 
고기 구울 때 김치도 같이
구워서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된장찌개도 팔팔 끓은 상태로 나왔는데
맛있었어요~


쌈 싸 먹을 때  파절이랑 구운 김치랑
쌈장이랑 열심히 먹었어요!
 


쌈을 너무 많이 먹었나
제가 앉은 쪽 쌈만 다 사라졌네요 ㅎㅎ

후식으로 냉면도 먹었답니다.☺️

 
열심히 먹은 뒤 불판 ㅋㅋㅋ
퇴근하고 삼겹살에 쌈 싸 먹으니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나중에 쌈 먹으러 또 가야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