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의 일상

가을이 왔네요. (주말에 출근 후 퇴근하고 산책하기)

by 니니0_0 2023. 10. 26.
728x90

10월 셋째주 주말.
주말 토요일, 일요일 다 출근했습니다.
일이 너무 많이 밀려있어요.

토요일엔 짬뽕을 먹고,
일요일엔 갈비탕을 점심으로 먹었습니다.

토요일엔 밥을 급하게 먹은건지 급체해서
고생을 했네요. ㅠㅠㅠ
요즘 너무 자주 체하는 느낌 ㅠㅠㅠ




산책을 갔는데
가을이라 그런지 단풍이 물들었습니다.

하늘도 맑고
산책하기 좋은 날씨 였어요.

제일 좋아하는 계절 가을!!!




가을하면 단풍인데
노랗게 은행나무가 물들은 장소에 가고싶네요.

은행나무 단풍 명소 찾아봐야지!



산책하다보니 어느새
노을이 지고 있었어요.

노을이 아름다웠어요.




산책하는 길에 피어 있는
아름다운 꽃!

꽃이 이뻐서 사진을 찍었어요. ㅎㅎ



꽃이 너무 이쁘네용 ☺️



벌써 가을이라니 시간이
빨리 지나가네요…

남은 올해도 알차게 보내야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