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의 일상

GS 프레쉬몰 주문(첫 구매 이벤트)

by 니니0_0 2021. 1. 30.
728x90

오늘 문득 슈퍼에 가기가 귀찮아서 온라인몰에서 주문 배송 가능한 사이트를 찾아보았다.

 

처음에는 홈플러스 온라인몰에서 장바구니에 담아두었다가,

GS프레쉬몰에 들어가 보았더니

 

첫 구매 대상자에 이벤트와 신규회원 3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 할인 쿠폰이 있어서

GS프레쉬몰에서 딱 3만 원만 구매해볼까 하고 장바구니에 먹고 싶은 식자재를 담았다.

 

 

샐러드, 바나나, 팽이버섯, 두부봉, 우동, 모닝빵, 에이스, 짜파게티, 검은콩우유, 햇반 등을 주문했다.

 

 

 

 

 

첫 구매하면 첫구매 딜 상품을 구매할 수 있고, 한 달 내내 무료배송을 해준다.

 

 

 

 

제주 레드향을 구매하고 싶었는데 우리 동네에는 없어서 고메 모짜렐라 돈카츠를 구매했다.

첫 구매 이벤트와 무료배송 다 좋은 혜택인 것 같다.

비비고 왕교자도 꾸준히 사 먹는 제품인데, 전에 사놓은 게 냉장고에 있어서 주문 안 했다.

 

 

 

 

이벤트가 아니었으면 주문 안 했을 것 같다.

역시 할인 이벤트는 사람들을 충동구매하게 만드는 최고의 마케팅이다.

 

요즘 장보는 것이 취미가 되었다.

다이어트하려면 운동도 해야 하는데 자꾸 게을러진다.

집에서 홈트레이닝으로 꾸준히 운동해서 복근 만들어야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