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의 일상

카카오 애드핏 승인

by 니니0_0 2021. 2. 1.
728x90

 

 

 

드디어 카카오 애드핏이 승인 났다.

보류를 여러번 경험하고 승인이 나서 더욱 기쁘다 :)

 

원래는 더 일찍 승인이 났을 수도 있는데,

내가 광고 설정을 안 해놨어서 계속 보류되었었다.

 

그래서 주말에 광고 설정을 수정했더니 

월요일에 바로 승인이 났다.

 

카카오와 구글 애드 다 승인이 났으니,

포스팅을 열심히 해서 블로그 방문자수를 늘리고 많은 광고수익을 얻고 싶다.

 

인터넷에 블로그로 수익을 얻는 사람들을 보다 보면 정말 큰돈을 버는 사람들이 있는데,

나도 그렇게 블로그로 안정적인 수입을 벌고 싶다.

 

 

보류 3번 후에 승인이 났다. ㅎㅎ

 

근로소득 외에 큰돈을 벌어 본 적이 없어서 블로그로 몇백만 원씩 수입을 얻을 수 있다면,

큰 보람을 느낄 것 같다.

 

 

오늘은 회사에서 너무 많은 일을 해서 기운이 없다.

시간은 자꾸 가는데 회사에서 일하고 퇴근하면 힘들어서 공부를 많이 못한다.

오늘은 월요일인데 일을 너무 많이 해서 금요일처럼 느껴진다.

 

 

회사일은 정말 쓸데없는 일이 많은 것 같다.

다 개선해서 업무 시간과 소요되는 노력을 줄이고 싶다.

 

업무 관련 엑셀이나, 관련 프로그램을 잘 생각해보고 개선해서

정확하고 빠른 업무처리를 해야겠다.

 

내가 제일 싫어하는것 : 비효율적인 업무 처리

 

공부를 많이 해둬야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는데,,,

반성하고 조금씩이라도 천천히 공부하는 습관을 다시 만들어야겠다.

 

 

책도 꾸준히 읽으면서 지식을 쌓자.

요즘 추천받는 책들을 읽어야 하는데 시간이 없다는 핑계로 책상에 쌓아두기만 하고 있다.

주말이랑 설날에 미뤄둔 책도 다 읽고,

목표한 공부도 해둬야겠다.

 

 

 

카카오 애드핏 수익이 애드센스 수익과 비교해서 어떤 것이 더 큰 수익이 날지 궁금하다.

광고수익 극대화를 위해 방문자수를 늘려야 하는데,

방문자를 늘리는 방법에 대해 더 고민해봐야겠다.

 

 

일하느라 바빠서 경제뉴스랑 주식시장 흐름에 대해서 보지 못했다.

 

 

내 워라벨은 어디 갔는지.. 

 

 

청년내일채움공제가 얼른 끝나길....

 

 

 

 

12개 도장만 채우면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