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 맛집

잘 먹고 다닌 근황 이야기(청주 단양생고기, 무심천드래곤, 메가커피)

by 니니0_0 2023. 5. 1.
728x90

최근 근황에 대한 글!


#무심천드래곤


친구랑 만나서 우육탕면이랑 크림새우를 먹었다.
오잉 크림새우 사진이 없다.
먹느라 바뻐서 못찍었나보다.

우육탕면 맛은 쏘쏘
새우완탕을 추천!
크림 짬뽕도 추천!


 



#메가커피


청포도 음료를 먹었다.
나는 과일중에 청포도, 망고를 좋아한다.

청포도 음료는 아무리 먹어도
과일 청포도 맛을 따라가지 못한다.
아쉽..




#7번가 피자

 

7번자 피자를 먹었다.
토핑도 많고, 맛있었다.


개인적으로는 피자알볼로랑
7번가 피자가 제일 맛있다.

 


집에서 배고파서 신라면도 끓여 먹고..

 

 


친구랑 소고기도 먹으러 갔다.

#단양 생고기

 

예전에 가족들이랑 방문했었던

소고기 집인데 오랜만에 생각이나서 방문!!

 

 

모둠한판을 이렇게 주문하면 곱창, 차돌, 살치, 등심, 등등

다양한 부위가 한번에 나와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사시미, 천엽, 생산, 골수 등 특수부위도 서비스로 나온다!

특수부위 좋아하는 사람들한테 강력 추천!!!

소고기는 항상 맛있다.ㅎㅎㅎ

다음에 특별한 날에 또 먹으러 가야지.

 


집에서 싼 김밥

엄마랑 당근 김밥을 싸보자고 했는데

당근이 부족해서 그냥 김밥이 되었다.

맛있었다. ㅋㅋㅋㅋㅋ


 

 

장보러 슈퍼 갔다 찍은 고양이들

우리동네 슈퍼 고양이들은 꼭 저렇게 박스에 들어가서 누워있다.

ㅋㅋㅋㅋㅋ

잘먹고 잘다닌 일상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