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 맛집

청주 봉명동 돈내고 돈먹기 최애 삼겹살집 푸짐한 쌈채소

by 니니0_0 2022. 12. 4.
728x90

 


청주 봉명동 돈내고 돈먹기에 갔다.
사장님이 식당이름을 참 잘 지으신 것 같다.
돈내고 돈먹기 ㅋㅋㅋㅋ

 


쌈야채들이랑
미니삼??
미나리 등
야채가 푸짐해서 너무 좋았다.

나는 고기 먹을 때 쌈 싸 먹는 걸 좋아한다.

 


삼겹살이랑 항정살을 시켜서
먼저 굽기!!

 


야채쌈 종류가 정말 다양하다.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적겨자 치커리 상추 깻잎 등!


미나리!!
삼겹살이랑 미나리는 찰떡궁합!♡




반찬들도 맛있었다~!



쌈장이랑 파절이는 필수.

 


자리는 좌식도 있고
의자에 앉아서 먹는 곳도 있다.


생삼겹살
생목살
항지살(항정살)
돼지갈비


계란찜도 나온다.
😆



고기 구울 때
김치랑 고사리
콩나물 마늘 버섯 양파랑
같이 구워서

쌈 싸 먹었다.

ㅋㅋ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다!
😅



항정살도 노릇노릇!

청주 삼겹살 맛집으로 추천
고기도 싱싱하고 맛있고
쌈도 다양하고
반찬도 맛있다.

나는 삼겹살 먹고 싶을 때
1순위로 또 할 예정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