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 맛집

청주 문의 한정식 마중 청남대 맛집 대청댐 맛집

by 니니0_0 2022. 12. 6.
728x90

어머니가 문의에 맛있는 한정식 집이 있다고
말씀하셔서 어머니 생일을 맞아 한정식집에 갔다.

모던 한정식 마중

식당이 넓지만 사람이 그만큼 많아서
예약하면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있다.

나는 피크시간에 가서
30분 정도 기다렸다.


나는 주말에 방문해서
들정식을 먹었다.

27천원


들정식 메뉴들이다.

샐러드
단팥죽 ☆
물김치
청포묵무침
소라 무침
야채 김치전
잡채
전복 ☆
가자미튀김
소고기 석쇠구이
모시송편 인삼
표고 누룽지 탕수 ☆
보쌈
가마솥밥 영광굴비 그리고 찌개 ☆

맛있었던 메뉴는 별 표시!


물김치
아삭아삭 맛있다.


샐러드
소스가 특이했다.


청포묵
김이랑 야채랑 가볍게 먹기 좋다.


잡채
야채랑 같이 먹으니 맛있다
당면이 좀 통통한 편?


보쌈
한정식집이라
조금 나와서 아쉽
보쌈은 보통이었다.


김치전과 야채전
동글동글 귀여웠다.


가자미 튀김
나는 가자미를 못 먹어서
어머니 드렸다.

맛있다고 하셨다.


표고탕수
새콤하고
버섯탕수육이라
맛있고 헤비하지 않은 음식!

어른들이 좋아할 음식


모시송편
녹차가루로 산을 표현??
화려하다.. ㅎㅎ


전복과 표고
쫄깃하고 맛있다.


소라 무침
새콤한 무침!!



소고기 구이
팽이버섯이랑 먹으니 맛있다.


마지막 돌솥밥과
된장국 굴비
조금의 반찬

전반적으로 무난하고 맛있는
한정식집이다.

대청댐 근처 맛집
청남대 근처 맛집을 찾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청주 문의 마중한정식
끝.

광고를 클릭해주세요.
블로그 운영에 보탬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