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 맛집

청주 내수 힘센자갈치꼼장어 볶음밥 양념 꼼장어 맛집

by 니니0_0 2022. 12. 4.
728x90



내수에 사는 친구가 꼼장어 맛집이 있다고
같이 가자고 해서 방문했다.

나는 사실 꼼장어는 안먹어봐서
조금 걱정되었다.



꼼장어 양념으로 주문!!

 


깻잎이랑 마늘이랑 고추!!
번데기

깻잎이 많아서 좋았다.


 


양파절임이 나와서 꼼장어랑 먹는다.
아삭하고 맛있었다.

 


콩나물국도 나와서
맛있게 먹었다.

콩나물국은 항상 맛있다.




양념 꼼장어!
꼼장어가 의외로 오독오독 맛있었다.

중간맛인데 은근 매콤하다.
역시 나는 맵찔이..😅

꼼장어 양념이 다한맛!!
야채도 많아서 맛있다.



볶음밥을 시켰다.
김이랑 가쓰오부시가 올려져서
너무 맛있어보였다.

먹어보니 정말 맛있는 맛!!!
ㅎㅎㅎㅎ

볶음밥을 마지막에 먹어줘야
완성이지!

꼼장어 좋아하는사람
추천합니다!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