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 맛집

청주 복대동 야끼니꾸 전문점 호박꽃 100% 예약제 내돈내산 소고기 우니 단새우

by 니니0_0 2022. 11. 20.
728x90


청주 복대동 야끼니꾸 전문점 호박꽃에 다녀왔다.
호박꽃은 100% 예약제로 운영된다.

예약 없이 가면 밥을 못 먹는다. ㅜ ㅜ
꼭 예약하고 식당 가세요!

특별한날이나
맛있는 거 먹고 싶을 때
추천하는 식당!



친구랑 나는 호박 모리아와세 2인
김쌈이랑 된장찌개 공기밥
부채살 2인 추가 주문했다.

나름 알차게 많이 먹은. ㅎㅎ

 



처음에는 에비앙을 주시는데
물한병 더 달라고 하면 백산수인가?.
삼다수인가 주신다. ㅋㅋㅋ

에비앙은 역시 비싸서 수지타산에 안 맞지..

우리 몸의 대부분은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물은 좋은걸 먹어야 한다!




기본 반찬들!
서빙해주시는 분이 친절하시다.
설명도 하나하나 해주신다!

명이나물, 고추장아찌
오이피클, 백김치
바질 양배추



바로 이 바질 양배추
중독되는 맛☆☆

맛있어서 리필해서 또 먹었다.
바질이랑 생 양배추랑
넘나 잘 어울리는 것!!!!



반찬 세팅하고
고기 먹을 준비 끝!




테이블마다 있는
작은 화로에서 구워 먹는다.

약간의 열기가 느껴지지만
참을만하다 ㅋㅋㅋ



드디어 나온 고기들~!

종류별로 맛볼 수 있게
구성되어있다.




버섯도 구워 먹는다!
타지 않게 자주 굴려줘야 한다.
탄 건 몸에 안 좋아요 ㅜ ㅜ



고기를 굽굽!!!
영롱한 고기!!!!
먹으면 살살 녹는다!

친구 취향은 레어 미디움 중간이고!
나는 미디움 웰던 중간이다 ㅋㅋㅋㅋ

취향에 맞게 고기를 구워 먹었다.



고기는 와사비와 먹어야 느끼하지 않고
맛있다!!!!!!

맥주랑 먹고 싶지만,,,
운전을 해야 하니 패스,,,.


사이드 메뉴로 주문한 김쌈 !!

말해뭐해..
단새우, 우니, 김, 밥 조합은
맛이 없을 수가 없지........

또 먹고 싶다 김쌈!



단새우 우니 반판하려다가
그냥 김쌈 시켜먹었다!!!

한입에 왕 먹으면
너무 맛있다!!




밥이랑 먹으려고 된장찌개 주문했는데
찌개가 생각보다 크고
두부랑 고기도 들어있고
된장찌개가 굉장히 맛있다!!!!
찌개 맛 인상 깊었다.



고기를 굽고
먹고 또 먹고!!
고기를 또 굽고!
무한반복!



친구가 고기를 더 시키자고 말했다 ㅋㅋ

사실 나는 배부른데
워낙 적게 먹는 편이니까 알겠다고 했다!!!


부채살 2인 추가 주문했다.
소꼬리 살이랑 닭목살이 나왔는데
맛 표현을 하자면..

소꼬리 살은 양념갈비 맛이고
닭 목살은 마늘에 절여진 부드러운 닭고기 맛!?

닭 목살이 마늘향이 너무 강해서
아쉬웠다.


바질 양배추는 맛있으니까
또 시켜서 아삭아삭 먹기. ㅋㅋㅋㅋ


소꼬리 굽굽!

청주 복대동 호박꽃
맛있는 야끼니꾸 전문점!!

예약 후 방문하시길 추천드려요!

넘나 맛있으니
다음에 또 가야지!

행복한 주말이었다.
한주를 잘 마무리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