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 맛집

청주 봉명동 수제버거 맛집 브룩스 버거 허니갈릭 프라이 추천!

by 니니0_0 2022. 11. 14.
728x90



친구가 맛있다고 추천해준
봉명동 브룩스 버거에 갔다.

햄버거를 좋아해서 잔뜩 기대하고 방문했다.
ㅎㅎㅎㅎㅎ
수제버거는 항상 맛있다!

 

 



버거 종류가 다양하다.
나는 시그니처인 베이컨 치즈버거를 골랐다.

친구는 크리스피 치즈버거를 먹겠다고 했다.
해장 버거라고 적혀있다.!?

다음엔 클래식 버거를 먹어볼까!?
통모짜렐라도 맛있어 보인다.




세트메뉴도 있다.

친구는 세트메뉴
나는 단품 메뉴를 주문했다.

호호호

 

 


프라이는 허니 갈릭 프라이 추천!!

완전 강추다!!
너무 맛있었다!
먹어본 감자튀김 중에 일등!!

 



가게 인테리어도
센스 있게 잘 꾸며져 있다.

소품을 잘 활용한 것 같다.
느낌 있는 사진 소품!

배달도 하는 것 같았다.

배민 주문이 계속 있었다.

 


주문한 버거가 나왔다!!!!


콜라는 제로콜라!





내가 주문한 베이컨 치즈버거
먹어보니 정말 맛있다!

빵도 맛있고 속도 알차다.

패티도 맛있다.

고기의 풍부한 맛

 


친구가 주문한 크리스피 치즈버거
친구 버거는 야채가 없어서 그런지
납작...

ㅋㅋㅋㅋㅋㅋ

 


허니 갈릭 프라이☆☆☆☆
추천☆☆
달콤 짭짤 감튀 최고👍

 


수제버거 먹고 싶을 때 또 가서
먹어야겠다.

개인적으로 쉑쉑 버거보다 맛있다.


청주 수제버거 맛집

브룩스 버거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