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 맛집

청주 산남동 이찌바 텐동 (전 메뉴 소개, 찐 텐동 맛집)

by 니니0_0 2022. 9. 4.
728x90

 


토요일에 텐동을 먹었다.
ㅎㅎㅎㅎ
너무 맛있는 마약 같은 음식..

텐동이 먹고 싶을 때 항상 들리는 가게
산남동 이찌바 텐동 집에 갔다.

튀김이 정말 바삭하고 너무 맛있다.




기본 메뉴인 이찌바텐동.
바삭바삭 너무 맛있다.

텐동 구성은 다음과 같다.
연근, 가지, 꽈리고추, 새우, 계란, 오징어, 김

모든 재료가 다 맛있다!




아무래도 튀김 메뉴다 보니 먹다가 느끼할까 봐

스프라이트도 한 개 주문했다.




단무지를 중간에 같이 먹어야
느끼하지 않게 계속 먹을 수 있다.

치킨 먹을 때 치킨무같은 역할 ㅋㅋ




같이 간 친구도 나랑 같은 메뉴를 주문했다.

기본인 이찌방 텐동.

너무 맛있어서
말없이 둘 다 계속 먹었다.ㅋㅋ

우걱우걱



태블릿 메뉴판으로 주문을 한다.

이찌바 텐동,
에비 텐동

새우 좋아하는 사람은
에비 텐동 추천!




아나고 텐동도 가끔씩 먹으면
장어가 들어가 있어서 굉장히 푸짐하고 맛있다.





니싱소바, 청어 소바

이찌바 텐동은
청주 청어 소바 달인인데,

나는 청어 소바를
여기서 처음 먹어봤다!?

비교군이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
안 먹어봤다면 경험으로 먹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사케동, 카이센동도 있다.

회 메뉴 들은 아직 못 먹어봤다.
다음에 기회 되면 먹어야지.


사케, 마구로동
생연어 참다랑어.




주말이 너무 빨리 지나간다!

좀 더 쉬고 싶은데 ㅜ ㅜ
그래도 다음 주는 추석이 있어서
천만다행...

추석 때 놀러 가려고
에어비앤비 숙소 2곳을 예약했다.

다녀와서 포스팅해야지 호호
블로그 글도 다시 열심히 쓰자!

할 수 있다. 화이팅!😊

 

요즘 고민이 많다.

매일 꾸준히 노력하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