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 맛집

충북 보은 속리산 세조길 산책 (추석연휴 가볼만한곳)

by 니니0_0 2022. 9. 11.
728x90


엄마랑 주말에
보은 속리산에 갔다.

속리산에 올라가기 전
점심부터 먹기!!

속리산에 가면 식당들이 굉장히 많다.
어느 식당을 갈지 항상 고민 ㅋㅋ

😅

나는 계획적인 사람이라
보통 식당을 가려고 하면 후기를 다 찾아보고
어느 정도 보장된 식당만 가는데

엄마는 즉흥적이라
아무 식당이나 느낌이 가는 곳으로 가신다.

오늘은 엄마 스타일로
즉흥 선택 고고!

😂

속리 토속음식점
랜덤으로 그냥 식당 외관이
맛있어 보이는 식당으로 골랐다. ㅋㅋ

산채정식을 먹자고 엄마한테 말했는데
엄마는 배부르다고
비빔밥과 전 단일 메뉴
2가지를 시키자고 하셔서 오케이 했다.




특산채 비빔밥이랑 파전 주문!

엄마랑 나는 전을 참 좋아한다 ㅋㅋ




기본으로 나오는 밑반찬들~
맛은 쏘쏘~




산채비빔밥이랑 파전 맛있었다.
양과 맛 모두 만족!




세조길 가기 위해 걸어가는데
물이 너무 맑고 시원해 보였다.

1 급수 청정지역!




거북이 2마리가 나무 위에서 쉬고 있다.




물이 맑아서
물고기들이 한가득 있다.




물고기들이 바글바글
물멍하면서 힐링했다.

의자에 앉아서 중간
중간 풍경 감상~




폭포도 있다.

물줄기가 시원하다.




법주사도 들려서
불상 구경!




길가는데 오리들이 돌아다닌다.
국립공원이고 생태환경이 좋아서 그런가?
신기했다.




충북 가볼 만한 곳으로
속리산 세조길 추천!

추석 가볼 만한 곳
설날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