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 맛집

오창 곱이곱다에서 한우 모둠먹고, 오창호수공원 산책하기!

by 니니0_0 2022. 8. 12.
728x90



언니랑 금요일 저녁 오창 호수공원에서
돗자리 펴고 치킨을 먹자고 약속했지만
아직 뜨거운 날씨에 포기했다. ㅋㅋㅋㅋ

그래서 급 노선변경 곱창을 먹으러 갔다.

"오창 곱이 곱다"



한우 모둠을 2인분 시켰다.
그리고 느끼할 수 있으니 사이다!




메뉴판이다.
한우 모둠, 한우 곱창,
한우 대창, 곱창 모둠 전골 등




기본 반찬으로 대파 김치, 깻잎, 고추,
찍어먹을 양념, 파절이 등이 나온다.

양념 중에 마늘 기름장이 맛있었다.




한우 모둠이다.
감자, 양파, 곱창, 대창, 염통?
우삼겹, 깍둑 갈비가 나온다.

개인적으로 곱창이 맛있었다.



곱창은 1차로 초벌 해서 나오고,
자리에서 직원분이 다시 한번 구워주신다.

"고기를 다 구워줘서 굉장히 편했다."



가지런하게 정리된 곱창들..ㅎㅎ




치즈 계란찜도 기본으로 나온다.
치즈가 올라간 계란찜은..

맛이 없을 수가 없다.

포슬포슬 ㅎㅎㅎ




우거지국?? 같은 국이 나오는데,
너무 맛있었다.

국이 시원하고,
다 먹으면 다시 가져다주기도 해서
서비스 굳!

친절한 여자 직원분!!🥰



계란찜을 열심히 퍼먹었다 ㅋㅋㄱㅋ

거의 다 먹은 모습.



볶음밥 1개를 추가 주문했다.

볶음밥은 언제 먹어도 맛있다.

또 열심히 먹었다. ㅎㅎ




볶음밥 모양이??.
하트 모양인 걸까????
ㅋㅋ

 



오창 곱창 맛집으로
곱이 곱다 추천!

내돈내산입니다.


3줄 정리

1. 곱창 곱이 실함.
2. 서브 반찬이 맛남.
(치즈 계란찜, 우거지 국)
3. 다 구워줘서 편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