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의 일상

카카오 애드핏 일주일 수익 후기

by 니니0_0 2021. 2. 7.
728x90

오늘은 카카오 애드핏 승인 후 일주일이 지나서

수익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한다.

 

블로그를 시작한지 얼마 안 되기도 했고,

아직 방문자수가 적어서

수익이 크게 나지는 않았다.

 

수익 2원.. ㅎㅎ

생각보다 블로그는 많은 노력이 필요한 것 같다.

순간 블로그할 시간에 주식공부나 더해서 수익을 낼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어떻게 하면 수익이 많이 날지 더 연구해봐야 하는데

회사에서 맨날 야근하고 늦게 끝나서

공부할 시간이 없다.

 

지난주는 그나마 있는 주말에 출근해서 일하고,

이번 주는 내내 오후 10시 이후에 퇴근해서 피로가 너무 많이 누적되어있다.

그래서 주말에 계속 잠을 자면서 체력을 보충했다.

 

 

 

빨리 이직을 해야겠다. 

탈출해야지.

 

내일채움공제가 얼른 만기 되어서 돈이 들어오길 바란다.

돈이 들어오면 바로 주식 사야지.

 

 

이번 주 평일에는 신한은행 선물하는 6개월짜리 단기 적금이 만기 되어서 카카오 주식을 추매 했다.

2개인가 3개인가 추가 매수를 했는데, 

앞으로 돈을 더 아껴서 목돈을 더 많이 만들어야겠다.

 

미국 주식도 추가 매수를 했는데 SPYG라는 ETF를 추가 매수했다.

 

 

어제 존리선생님이 TV에서 향후 5년간은 한국시장이 미국 시장보다 성장 가능성이 높다고 하는데,

미국 주식 한국 주식 비중을 잘 조절해가며, 투자해야겠다는 깨달음을 얻었다.

현재는 6.5(한국) : 3.5(미국) 정도이다.

 

한국시장이 정말 최근 들어 많이 코스피 지수가 올라갔는데,

더 오를 여지가 있다면, 7.5 : 2.5 정도까지는 비중을 조정할 생각도 있다.

 

어차피 계속 내가 벌고 있는 근로소득으로 추가 매수를 하고,

기존 주식들은 크게 오르거나, 기업에 악영향이 있는 경우만 매도할 예정이니.

 

 

요즘은 평소에 자주 사던 옷도 안사고 소비를 많이 줄여가고 있다.

적금도 만기 되었으니, 새로 적금을 들어서 다시 돈을 모아가야지.

 

남은 주말 시간 동안 저평가된 주식들을 좀 살펴보고,

설날 연휴기간 동안 계획도 세우고, 책도 읽고, 공부도 하고,

올해 계획도 점검하고 생산적인 시간을 보내야겠다.

 

 

아 오늘 아침에 침대에서 뒹굴거리다가 MBTI 검사를 다시 해봤는데

성격이 변했다.

 

원래는 ENTJ였는데 INTJ가 되었다.

회사가 내 성격을 내향적으로 바뀌 놓았나 보다..

좋은 건지 나쁜 건지 모르겠지만,

원래 살아가면서 성격은 변해가는 거니까!

 

스트레스 받지말고 긍정적으로 생각해야지~!

 

 

 

정보에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