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 맛집

친구들이랑 청주 시내 나들이 청주 무심천드래곤, 청주 카페 비올라, 투썸플레이스 청주예술의전당DT점

by 니니0_0 2023. 3. 6.
728x90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청주 시내에서 만나기로 했다.

뭐 먹을지 고민하다가
사다리 타기를 했는데
청주 무심천드래곤으로 당첨!

나는 처음 가봤는데
친구는 가봤다고 한다?!

청주 무심천드래곤

 


크림새우, 크림짬뽕, 게살볶음밥을 시켰다.


크림새우

새우도 실하고 바삭바삭한 게
정말 맛있다.


크림짬뽕

의외로 해물이 다양하게들어가 있다.
국물 좋아하는 사람에게 적극 추천한다.


크림 짬뽕 속에 들어있는
새우도 탱글탱글 맛있었다.


볶음밥 위에
작은 꽃게가 통째로 튀겨져 있다.

신기한 비주얼..
의외로 볶음밥도 맛있었다.

모든 메뉴가 무난하게 맛있는 곳인가 보다.

(다른 친구랑 다시 갈 의향 있음!!!)



청주 카페 비올라
마카롱 맛집

 


친구들과 고른 마카롱은
소금바닐라
헤이즐넛
무화과

컷팅해서 2 가지맛 나눠먹었다.


카페 비올라는 차도
티팟에 담아서 준다.

아주 맘에 드는 부분!


나는 카페 비올라에서 레모네이드 같은?
음료를 먹었다.

음료 이름이 기억이 안 난다.;;;ㅎㅎ

마카롱이랑 음료 먹으면서 폭풍수다.

다들 나이를 먹어가며
진로, 결혼, 돈 등 각자의 고민이 많다.

투썸플레이스 청주예술의전당DT점


내가 주문한 메뉴

"스트로베리 밀키 웨이 프라페"

강조하는 이유 : 너무 달고 맛없으니
주문할 때 심사숙고하세요...

초콜릿이 들어간 음료인데 맛없...

 


친구가 주문한 밀크티

밀크티는 먹어본 그 맛
맛있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