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 맛집

청주 율량동 미식 청주미식에서 친구와 저녁 닭소금구이 강추

by 니니0_0 2023. 2. 16.
728x90


친구 동생이 추천해 준 식당
청주 미식
청주 율량동 미식에 방문했다.

호호호호

종이로 된 메뉴판


닭소금구이, 감바스, 에그인헬, 카프레제, 닭고기 전골, 소고기 전골, 
감바스, 감자채전, 우삼겹 들기름 메밀국수, 로제파스타

 

 

소주, 맥주, 하이볼, 콜라, 사이다, 토닉워터

술샘, 꿀샘, 고흥유자주, 화요, 니모메, 도원결의, 서울의 밤

얼그레이 하이볼, 매실 하이볼, 레몬 하이볼

 

 

기본찬으로 나온 꿀발라진 과자

은근히 맛있어서 자꾸 손이 간다.

계속 먹게 되는 단짠과자.

 

LP판과 턴테이블로 감각적인 인테리어

핀조명까지 느낌 있다.

 

 

내가 주문한 닭소금 구이

닭고기가 촉촉하고 아주 부드럽다.

같이 구워진 파랑 마늘 양파랑 곁들여 먹으면 환상적이다.

소스도 계란후라이처럼 귀엽게 뿌려주셨다. ㅋㅋ

 

 

친구랑 배고파서 순식간에 다 먹은 접시

둘 다 말없이 흡입하면서 먹었다.

친구는 마늘을 안 먹는데 나는 마늘을 좋아해서

혼자 마늘을 다 먹었다.

 

 

얼그레이 하이볼이랑 매실 하이볼을 주문했다.

매실하이볼은 달콤하고

얼그레이 하이볼은 아는 그 맛!

 

 

 

로제 스파게티도 주문했는데,......

배고파서 허겁지겁 먹느라 처음 나왔을 때 음식 사진을 못 찍었다.

다 먹고 뒤늦게 빈접시라도 사진을 찍었다. ㅋㅋ

 

 

친구가 음식 더 먹을 수 있으니

또 주문하자고 해서 추가로 주문한 음식.

우삼겹들기름메밀국수다.

 

 

고소하고 짭조름하고 새콤한 맛?

섞어서 먹으니 맛있었는데

싱겁게 먹는 편인 나에겐 조금 짰다.

얼음이 들어가서 녹을걸 대비해 약간 간이 센 건가? 하고 생각했다.

 

다음에 닭소금구이 먹으로 또 가야겠다고 생각이 들은 가게이다.

청주 율량동 술집이나 저녁식사할 곳

율량동 2차 술집 갈만한 곳으로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