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 맛집

청주 봉명동 회&조개에서 전어구이랑 회먹기!

by 니니0_0 2022. 11. 1.
728x90

 

 


친구랑 청주 봉명동에 있는 회&조개 식당에 갔다.

가을에 먹는 전어가 맛있다고해서
나는 전어를 한 번도 안 먹어봤기 때문에
친구한테 전어 먹으러 가자고 졸랐다.

 

전어 회보다는 전어 구이가
고소하고 맛있다는 걸 어디서 듣고,
전어 구이를 먹기로 했다.

전어 소금구이 35,000원
전어 세꼬시 35,000원
전어 풀코스 60,000원

지금 메뉴판을 다시 보니
전어 좋아하는 사람은 풀코스가 좋을듯싶다.



나는 전어소금구이랑
간단 활어회랑 해물라면을 시켜먹었다.

전어 양이 생각보다 작아서
해물라면을 추가로 먹었다.




간단 활어회!
돌 위에 세 점~네 점씩 회가 올려져 있다.

그냥 회맛?!!ㅋㅋㅋ


😅

 

 

 



전어구이는 생각보다 살이 별로 없고
가시가 너무 많아서 먹기 힘들었다.ㅜ ㅜ

전어는 가시가 얇아서 꼭꼭 씹어먹으면
다 먹을 수 있다고 하는데...?

 



가시가 목에 걸릴까 봐 너무 무서워서
눈에 보이는 가시는 다 바르고 먹었다..

앞으로 전어구이는 안 먹어도 될 듯! ㅋㅋ
새로운 경험이었다.

개인적으로 구웠을 때 맛있는 생선은
갈치, 고등어, 굴비 등이라고 생각한다.

 

다음주 주말엔 간장게장 먹어야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