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 맛집

11월의 어느 금요일 (기린면방 우육탕면, 코우즈 카페)

by 니니0_0 2022. 11. 14.
728x90



친구랑 오랜만에 만나서
기린면방 우육탕면을 먹었다.

우육탕면 고기가 너무 맛있다.
갈비찜 느낌?!

친구도 처음 먹어보는데 맛있다고 했다!!
호호호




고기랑 숙주랑 면이랑 같이 한입 먹으면
정말 맛있다!!

친구는 남자친구랑 또 와야겠다고 말했다.
남자친구가 우육탕면을 좋아한다고 한다.
크크크

담엔 친구랑 산남동에 있는 텐동 꼭 먹어야지 ㅋㅋㄱ





근처 카페에가서
까눌레?! 랑 음료를 시켜 먹었다.

친구가 까눌레를 좋아한다고 했는데
나는 그냥 그런맛!!??

겉은 바삭 안은 쫀쫀한데
나는 개인적으로 불호다.

다음에 만나면 베이킹 클래스 듣자고 말했다.
ㅋㅋㅋㅋㅋㅋ
베이킹 클래스를 찾아봐야지!!



카페 이름은 청주 코우즈 카페
한옥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카페다.



오늘 11월 11일 빼빼로 데이
가래떡 데이라고 회사에서 떡이 나왔다.

꿀에 따뜻한 가래떡을 찍어 먹으니 맛있었다.😊




친구 멍멍이 패딩이 왔다!!!
얼리버드로 주문했는데
바잇미라는 사이트에서 샀다.

빨리 패딩 입히고 산책 가고싶다아아아아
몽몽이~~



친구 멍멍이 사진도 그려봤다.
나름 닮게 그린듯하다!?
ㅋㅋㄱㅋ
그림 연습 더해서 실력을 키워야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