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 맛집

청주 봉명동 꼬마닭발 닭발 : 매콤하고 맛있어요. 추천!

by 니니0_0 2022. 8. 7.
728x90

 


주말에 친구랑 저녁으로 닭발을 먹기로 했다.
닭발은 언제 먹어도 항상 맛있는..

봉명동에서 새로 생긴 꼬마 닭발 가게에 갔다.
친구가 안 먹어봐서 맛있는지는 모르겠다고 했는데,
가서 먹어보니 너무 맛있었다!

배고파서 정신없이 먹고 왔다.

 

 


닭발을 들고 있는 캐릭터가 귀엽다.
가게 곳곳에 캐릭터가 있었다. ㅋㅋ

아 그리고 가게가 새로 생겨서 그런지
모든 제품이 새 거여서 깨끗했다.

 

 


꼬마 닭발!

kkoma dakbal ㅋㅋㅋㄱ
귀욥!

 

 


기본 반찬으로 나오는 부추전..????

바삭하고 맛있어서
닭발 나올 때까지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았다.

 

 


닭발 먹을 때 꼭
같이 먹어야 하는 계란찜!!

특이한 점은 참기름 깨소금 뿌리시는지
맛이 고소했다.


 

 


닭발엔 주먹밥!!
참치 주먹밥을 시켰다!

주먹밥을 동글동글 만들어서
닭발이랑 한입에! 쏙!

 

 


치킨무도 아삭아삭!

맵거나 질릴 때 한입 먹으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느낌?!ㅋㅋ

 

 


닭발이 보글보글..
맵기는 기본으로 시켰는데
딱 적당히 맵고 맛있었다!

양도 푸짐하고 맛있어서
또 방문할 의향 있음!!

 

 



닭발 먹는데 나는 귀찮아서 대충 발라 먹었지만;
친구는 발골의 달인 수준이었다.

어쩜 그렇게 깔끔하게 발라먹는지
감탄 또 감탄!!

맛있는 것도 먹고 즐거운 주말이었다!

매일 매주! 행복한 기억과 경험을 쌓아서
행복한 사람이 되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