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 맛집

충북 여행지 - 증평 블랙스톤 벨포레 리조트, 목장

by 니니0_0 2022. 6. 7.
728x90

 



증평 블랙스톤 벨포레 리조트에 다녀왔다.

 


블랙스톤 벨포레 리조트 가는 길~

날씨가 좋다~

 

 


최근에 지어진 리조트라 그런지 깔끔하다.
리조트 예약은 벨포레 홈페이지에서 예약했다.


 


숙소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 무난하다.
신축 건물이라 그런지 전부 새것이다. ㅎㅎ

뽀송뽀송한 이불!


리조트내 국제정원이라는 장소에 갔다.


양귀비 꽃이 많이 피어있었다.
빨간색 꽃이 이쁘다.🥰



장미도 많이 피어있었다.

 


어두워도 조명빛으로 보이는 꽃들이 이쁘다. 😊

 


블랙스톤 벨포레 리조트 내에는
호수??가 있어서 풍경이 좋다.

그리고 주변에 산과 숲이 많아서
힐링되는 느낌이다.

걷기 운동하기 딱 좋다.

 


블랙스톤 벨포레 목장에 갔다.
양들이 풀을 계속 뜯어먹고 있다.


내가 풀을 뜯어서 주니
양들이 받아먹었다.ㅎㅎ


중간중간 아기 양도 있었다.
작고 귀여웠다!


정해진 시간에 보더콜리 강아지가
양몰이 공연을 한다.

아이들이 특히 좋아할 것 같다.



양들이 풀을 너무 많이 뜯어먹어서
풀이 자라지 못하고 황폐한 땅이 되어가고 있다.🤣

충북 여행지로 벨포레 리조트 추천!
산속에서 힐링하는 여행~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