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 맛집

청주 기린면방 우육탕면, 유린기 맛집

by 니니0_0 2022. 5. 30.
728x90


친구랑 청주 기린면방에 다녀왔다.

용두사지 철당간 근처 골목에 위치해있다.

 



우육탕면은 한번도 안 먹어봐서
무슨 맛일까? 궁금했는데
먹어보니 너무 맛있었다.


또 가야지 ㅎㅎㅎㅎ


우육탕면
당근이랑 고기
숙주, 파, 면이 들어있다.

 

당근은 단맛을 내기 위한 걸까?

약간 갈비 찜 같은 느낌??

그리고 국물에 향신료가.? 들어가는 걸까
먹을 때마다 콧물이 난다 ㅋㅋㅋ🤣

하지만 이 맛 포기할 수 없어!!!


고기를 먹으면
입안에서 살살 녹는다.....

고기 결대로 쫙쫙 찢어지면서 녹는 고기 ㅜㅜ

너무 맛있다. 🤭




청경채, 숙주, 면이랑 같이 크게 한입 먹으면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사람이 된다. ㅋㅋ🥰



유린기

고추랑 야채랑
바삭하게 튀겨진 닭

먹으면 새콤 바삭 고소하고
맛있다! 😆

 

주문하면 바로 튀겨주셔서 더 맛있다.

아몬드 슬라이스와 같이 튀겨주는 디테일...

요리는 한 끗 차이인가..

안 질리고 계속 먹을 수 있는 맛이다.



사진을 보다 보니
또 먹고 싶다.

친구한테 또 먹으러 가자고 말해야지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