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 맛집

청주 율량동 돈코츠라멘 : 카라쿠치멘, 쿠로라멘, 돈코츠 라멘

by 니니0_0 2022. 4. 24.
728x90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
라멘을 먹으러 갔다!
ㅎㅎㅎ


율량동에 있는 돈코츠라멘
12시간 직접 끓인 육수로
라멘을 만든다고 한다.




《 메뉴판 》



돈코츠라멘,
카라쿠치멘
쿠로라멘 이렇게 세 가지의 라멘이 있다.

나는 카라쿠치멘을 주문했다!
덮밥이나 돈까스는 다음에 먹어볼까?






반찬은 김치/ 단무지 /생강






젓가락 세팅하고 먹을 준비 끝!






카라쿠치멘이 나왔다!!
사진 속 차슈가 정말 맛있어 보였다!


 



토핑으로 차슈 /숙주/ 파/ 목이버섯
선택 가능하며
공깃밥도 이야기하면 주신다고 한다!





내가 좋아하는 반숙 계란
나는 계란 후라이도 반숙으로 먹는다!






토핑이랑 면이 정말 푸짐해서
처음엔 당황했다!

 


결국 남김없이 다 먹었다!
라멘 좋아하는 사람은 만족할만한 식당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