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 맛집

청주 송절동 베이글 대형 카페 - 페트라

by 니니0_0 2022. 6. 12.
728x90


청주 송절동 베이글 카페 페트라에 다녀왔습니다.

 

 



청주 petra 카페

청주는 대형 카페가 굉장히 많아요.
그리고 카페가면 음료만 먹기 심심하죠.

꼭 빵이 있어야하는 ㅎㅎ




카페 외관의 모습이에요.
3층으로 되어있고,
옥상 루프탑, 1층 야외 자리도 있습니다.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화환이 많네요!


 


카페 입구 쪽 모습입니다.


 


카페 입구쪽 주문하는 장소에요.
베이글이랑 크림치즈,
샌드위치 등 주문할 수 있어요.





메뉴판이 모니터에 나옵니다.
베이글 , 구움 과자, 크로플, 샌드위치, 조각케이크


저녁 타임에 카페에 방문해서 그런지
인기 있는 베이글은 다 솔드아웃..

저는 크랜베리 베이글을 선택했어요.

통밀 베이글과 어니언 베이글도 먹어보고 싶네요.

담에 친구랑 또 와야겠어요.ㅎㅎ





크림치즈 종류가 정말 다양해요.
바질, 넛츠, 자두, 연어, 딸기, 허니 유자, 베이컨 등!!


 


1층 공간 모습이에요.
조명이랑 구조가 특이해서 구경~~


 


3층 야외 공간~
분수 옆 테이블이랑 의자가 있어서
시원하게 야외에서 음료를 마실 수 있어요.





3층 야외 공간
계단 근처 빈백이랑
테이블이 있는 장소에서 먹었어요.


 


초코 크림치즈랑
크랜베리 베이글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음료도 맛있어요!

야외 공간에서 날씨를 즐기며
놀러 가기 좋은 카페로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