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의 일상

20210523 D-311 오늘의 일기

by 니니0_0 2021. 5. 23.
728x90

 

 

 

D-311일 이라니!

점점 카운트되는 숫자가 작아지고 있다.

좋기도 하고 촉박하게 느껴지기도 하고

여러 감정이 든다.

 

남은 시간을 알차게 써야지.

 

금요일에는 퇴근하고

삼겹살이 먹고 싶어서

고기를 먹고 스터디 카페 가서

깔끔하게 공부하고

집에 와서 놀다가 잤다.

 

토요일은 스터디 카페 가야지 생각하다가

 

아침 늦잠 → 점심 먹고 가야지

점심 늦게 먹고 → 오후에 가야지

오후 → 너무 늦어서 못 가겠다.

현실도피...

 

결국 공부 안 하고 하루 종일 놀았다.

넷플릭스 드라마랑 영화를 잔뜩 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요일인 오늘은

점심 먹고 스터디 카페 가서 공부하고

저녁에 집에 와서

요리하고 놀았다.

 

꾸준히 공부 습관을 들여야겠다.

평일에도 최대한 일찍 퇴근해서

스터디 카페 가야지.

 

요즘 요가학원을 너무 가고 싶어서

알아보고 있는데

 

회사에 일이 너무 많아서 

맨날 야근하다 보면

요가 시간을 놓쳐서 못 가게 될까 봐

등록을 못하겠다.

ㅜㅜㅜㅜㅜㅜㅜ

 

슬픈 현실...

 

우선 공부에 집중하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