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영화 & 드라마

넷플릭스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영화 후기

by 니니0_0 2021. 3. 1.
728x90

 

본 글은 PC에 최적화된 글입니다.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영화가 개봉한 뒤 영화관에서 관람했다.

주변에 영화를 좋아하는 지인이 이 영화를 볼 거라고 말해서

개봉 당시 줄거리도 찾아보지 않고 아무 생각 없이 동생이랑 심야영화를 보러 갔다.

 

최근 넷플릭스에도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영화가 있어서

그때의 기억을 살려 이 글을 포스팅한다.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영화는 코미디, 스릴러 장르로,

2020년 9월 29일에 개봉했으며,

주인공인 이정현, 김성오, 서영희, 이미도, 양동근 배우가 출연한다.

 

 

 

 

영화를 보고 나니 전형적인 B급 감성 코미디 영화?라는 생각이 들었다.

특히 영화 포스터만 보고 외계인이 나오는 영화인 줄은 상상도 못 했다.

지금 다시 보니 포스터에 UFO가 있는데 내가 너무 무심했던 것 같다.

 

 

 

 

영화를 보며 캐릭터 하나하나가 개성이 넘치는 배우들을 잘 캐스팅한 것 같았다.

특히 전미도, 양동근 배우님의 연기가 인상 깊었다.

전미도 배우님은 정말 연기도 잘하고, 매력적이다.

브로콜리 대사가 아직도 기억이 난다. 

 

 

 

양동근 배우님은 입모양까지 디테일한 연기를 보여준다.

괴짜 캐릭터가 정말 잘 어울리는 배우다.

양동근 배우님이 아니었다면 누가 이 캐릭터를 소화할까?

상상이 되지 않는다.

 

 

 

 

 

간략한 줄거리를 설명하자면,

여자 주인공이 남편에 대해 의문을 가지면서 남편의 정체를 알게 되고,

주인공과 주변인들이 만나면서 일어나는 여러 가지 사건을 보여주는 영화다.

 

마지막 반전 장면까지 나온다.

반전 내용은 스포 하지 않겠다.

쉴 때 킬링타임용으로 추천하는 영화다.

 

 

정보에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