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 맛집

청주 시내 맛집 청계 청주 시내 성안길 술집 추천

by 니니0_0 2023. 2. 5.
728x90

 



[네이버 지도]
청계
충북 청주시 상당구 무심동로354번길 43
https://naver.me/xWp6SkHE

 

네이버 지도

청계

map.naver.com

 

청주 시내에 위치한 청계에 다녀왔다.

금요일 저녁에 친구와 퇴근하고 맛있는걸 먹기로 약속!

 

 

인기가 많은 식당이라 그런지

웨이팅이 항상 있고

사람들이 바글바글하다.

 

 

나와 친구는 청계 모둠 중이랑 청계 라면 하이볼을 주문했다.

친구는 새로가 먹고 싶다며 주문!

 

 

기본 반찬들 부추랑 쌈무 깻잎 장아찌 등이 나온다.

 

 

새로와 하이볼

새로를 안 먹어봤다고 말하더니

한입 먹고 자기 스타일이 아니라고 한다. ㅋㅋ

 

 

꽈리고추 대파와 같이 익어가는 닭고기

숯불에 구워서 노릇노릇 맛있어 보인다.

 

 

청계라면

예상하지 못한 맛?!

의외로 라면이 맛있었다.

청계 가시는분은 사이드 메뉴로 청계라면 강추합니다.

 

 

청계 모둠 중으로 부족해서

다리살이랑 밥을 추가 주문해서 먹었다.

배가 너무 부르고 행복한 금요일 저녁이었다.

 

 

나중에 시내에서 저녁에 친구들 만날 일 있으면 

또 갈지도??

청주 시내 청계 블로그 리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