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 맛집

제주 사려니숲길에서 눈사람 만들기

by 니니0_0 2022. 12. 31.
728x90


제주 여행 이야기를 차근차근
포스팅해보려 한다.

내가 여행 간 기간에
제주도에 눈이 많이 내렸다.

예전부터 가고 싶었던
사려니 숲길에 가보았다.

입구에서부터
산처럼 쌓여있는 눈!


눈이 워낙 많이 와서
눈사람을 만들어 보았다.

여우 눈사람.



다른 사람이 만들어 놓은 눈사람이다.

너무 귀여워서
사진을 찍었다.



곰도리 눈사람

장갑 없이 눈을 만지고 놀았는데
생각보다 제주날씨가 따뜻해서
춥지는 않았다.


의자 위에 쌓인 눈의 높이로
얼마나 많은 눈이 왔는지
어림짐작으로 알 수 있다.



나무가 빽빽한 숲


나는 이렇게 나무가 빽빽한
울창한 숲 속이 좋다.

고요하고 포근한 느낌이다.

눈까지 와서 더 재미있었고
인상 깊은 추억이 되었다.

여행으로 복잡했던 생각도 정리하고
행복한 추억을 많이 만들었다.

다가오는 2023년도
행복한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다.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