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 맛집

청주 내덕동 대박생갈비 청주 생갈비 맛집 추천

by 니니0_0 2023. 1. 10.
728x90


[카카오맵] 대박생갈비
충북 청주시 청원구 내덕로7번길 3 (내덕동)

http://kko.to/Bjm03NOQws

대박생갈비

충북 청주시 청원구 내덕로7번길 3

map.kakao.com



청주 내덕동 대박 생갈비 집에 다녀왔다.
사람이 많아서 예약을 하려 했는데
2인은 예약이 안되고
2인 이상만 가능하다고 해서
예약을 못했다. ㅜ ㅜ

첫번째는 주말에 5시 10분쯤 먹으러 찾아갔는데
사람이 많고 예약도 꽉 차있어서
너무 많이 기다려야 한다고 해서 못 먹었다.

두번째는 주말저녁
5시 되기 15분 20분 전쯤? 갔는데
역시나 사람이 꽉 차있었다.

똑같은 상황 자리가 없다 많이 기다려야 한다고
직원분께서 말하셨다.

그래도 두번째인데
기다려보기로 했다.

마침 테이블을 보니
사람들이 거의 다 먹어가는 분위기기도 했다.

몇십 분 기다리니 자리가 나서
밥을 먹을 수 있었다.

나보다 늦게 오신 분들은...
한참을 기다렸다는...

예약하거나
피크타임 피해서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기본 밑반찬
파채와 김치
동치미 양파장아찌
콩나물 무침 등

밑반찬들이 무난하게
다 맛있었다.



마늘과 쌈장
그리고 각종 채소.
고추 상추



생갈비 2인분을 시켰다.
엄청난 두께!!

고기구울 걱정은 안 해도 된다.
어느 정도 다 구워주심!!

자르는 것도 가지런히 잘라주신다.



두꺼운 고기를 숯불로 익혀서
육즙을 가두고
맛있게 먹으면 된다.

맛있어 보이는 고기!


적당한 비계와 같이 있어서
정말 맛있었다.

노릇노릇 익어가는 고기

비유하자면 제주 흑돼지 느낌??
물론 흑돼지가 가격도 훨씬 비싸고 맛있다.


고기판 사이드에 계란물을 부어서
계란말이처럼 먹는데
고기 기름에 구워진 계란이라 그런지
포슬포슬 맛있었다.

나중에 한번 또 가볼 의향이 있다.
내덕동 대박 생갈비
생갈비 맛집으로 추천!

친구랑 가서 또 먹어야지!
호호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