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의 일상

새해 1월 행복한 나의 생일기록

by 니니0_0 2023. 1. 23.
728x90


2023년 새해가 밝았다.

나는 1월생이다.

1월 생일 주에 있었던 일들을 기록하고자 한다.


생일 케이크와 샴페인 그리고 목걸이 선물!

내가 좋아하는 딸기 케이크와
달달한 샴페인
그리고 선물까지 완벽♡





[네이버 지도]
아베크케이크
충북 청주시 상당구 중앙로 5-5
https://naver.me/56Y1wIIW

 

네이버 지도

아베크케이크

map.naver.com

 


딸기 생크림 케이크
너무 맛있었다.

케이크 맛집으로 추천!

목걸이는 제이에스티나 다이아 목걸이!



 


선물로 받은 꽃다발🌸💐

꽃은 언제 받아도 항상 기분이 좋다!



 



제이에스티나
다이아 목걸이

아이유 목걸이로
유명하다고 한다.?!

목걸이 디자인도 깔끔하고
마음에 든다.






나에게 주는 셀프 선물 정샘물 팩트

정샘물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 페어 라이트

에스쁘아 팩트를 오래 쓰다가

이번에 팩트를 정샘물로 바꿨는데

대만족이다.

완전 추천!!



 


공방에 가서
유리컵 디자인 하는 체험을 했다.

원데이 클래스
나만의 유리컵 만들기.

 


열심히 꾸민 나의 컵

유리컵이 빨리 구워져서
사용하고 싶다!


선물로 받은 샹그리아
탄산수랑 얼음이랑
같이 먹었다.

행복한 한 주!
생일 기록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