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의 일상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라고 하네요

by 니니0_0 2023. 2. 13.
728x90


밸런타인데이

2월 14일
좋아하는 친구나 연인 사이에
초콜릿을 선물하는 날

사업가들의 상술인걸 알지만
이런 날 초코안주면 서운하죠??


회사에서 이쁜 직원이 선물로
빵을 줬어요.

내용물이 많았는데
다 먹어버려서 사진에는 빵 한 개만 보이네요.🤣

발렌타인 기념으로 미리 준다고 하면서
마음이 참 이쁘더군요.

그래서 저도 보답을 준비했답니다
내일 주려고요!


저 조그만 포스트잇과 함께
자리에 슬쩍 놓고 오려고요.

밀카 초콜릿
밀카 초콜릿 쿠키



친구 주려고 트러플 코코아 무설탕
생초콜릿도 샀어요.

나트라 트러플스 초콜릿 무설탕
커피/ 코코아맛 택 1

올리브영에서 샀습니다.



올리브영 벌꿀 약과도 유명해서
한번 먹어봤더니
쫜득한 약과 맛..

계속 먹을 맛은 아니네요. ㅋㅋ

내일도 힘내서 일해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