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 맛집

7번가피자 메뉴추천 체다골드 포테이토 피자 맛집 내돈내산

by 니니0_0 2022. 12. 9.
728x90


피자가 먹고 싶어서
평소에 시켜먹는 7번가 피자에서 주문했다.😊


강렬한 빨간색!
7번가피자


7번가 피자는 이렇게 행운 쿠폰을 준다.
당첨되는 재미가 있다.


체다골드 포테이토 피자를 주문했다.



몇 번 먹어봤던 피자인데
여전히 맛있다. ㅎㅎ

앞으로 또 시켜먹을 의향이 있다.




치킨 윙도 리뷰 서비스로 받았는데
치킨도 언제나 맛있다. ㅋㅋ.
특히 닭날개는 누구나 좋아하는 부위!


피자 먹다가 느끼할 때
피클은 필수!!

나는 이런 수제피클이 좋다.


소스도 잊지 말고 뿌려서
야무지게 먹었다.

나의 최애 피자 브랜드는
7번가 피자, 피자알볼로!

7번가피자 체다골드 포테이토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