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 맛집

회사 식당에서 먹은 맛있는 메뉴 모음집

by 니니0_0 2022. 10. 21.
728x90


그동안 회사에서 맛있는 메뉴 나올 때마다
사진을 찍었는데

어느 정도 모은 것 같아서 포스팅한다!

사실 우리 회사 밥은 기복이 있다.
어떤 날은 너무 맛있고???
주로 특식 나오는 날이 맛있다.
단가가 높아서 음식의 질이 좋기 때문이다. ㅋㅋ

특식이 없는 날은 보통 또는 맛없다.

하지만 대부분 맛있다.
그리고 구내식당 영양사님, 조리사님, 여사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다들 좋으신 분들이다.



치킨카차토레
이날은 외국인 쉐프가 직접 와서
음식을 나누어주었다.

나도 외국인 쉐프님이 온건 처음 봐서
조금 당황했지만 티 내지 않고
하이^^ 인사를 했다.

쌀 같은 게 보리고 토마토소스랑 치킨이랑 먹는데
색다른 맛? 맛있었다.


불고기 버섯전골.??? 같다
단호박 샐러드랑 김말이 강정과 반찬들



비빔냉면이랑 돈가스 바나나
장아찌, 치즈 단호박!


유부초밥 수박화채
돈코츠 라멘, 오코노미야끼 등!



옛날통닭!!
내가 너무 좋아하는 메뉴다.
치킨 너무 맛있어 ㅜ ㅜ

우리 회사는 특이한 게
옛날통닭을 먹을 때 음료도 제공하는데
무알콜 맥주도 준다.
치맥!!!!!!ㅋㅋㄱㅋㅋㅋ
처음 봤을 때 좀 웃겼다.
영양사님 센스 굿!


갈비탕
모둠전!
오이 된장무침
내가 좋아하는 메뉴들
다 맛있다!!!



참치 주먹밥이랑 만두
국은 맑은 짬뽕국 같은 건가?
기억이 안 난다 ㅋㄱㅋ



돈마호크랑 토마토 스파게티
알새우칩, 샐러드, 스프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핫도그랑 스프

핫도그에 옥수수콘
너무 맛있다 ㅋㅋㅋ


수육 파채
수박과 비냉
깻잎!

고기를 따뜻하게 먹도록 호일에 싸서 주신다.
그래서 식당에 늦게 오는 사람도
따뜻한 고기를 먹을 수 있다. ㅎㅎ

나는 상추보다 깻잎이 좋다.



내가 너무 좋아하는
자몽에이드!!

과일이 큼지막해서 좋다!!


토마토 스파게티
치킨너겟
피자치즈??
모짜렐라 방울토마토 샐러드!

끝!

이 모든 게 우리 회사 직원이면
무료로 먹을 수 있다.
ㅋㅋㅋㅋ

우리 회사 밥 잘 나와서 좋아요!(자랑)
야근은 싫어요!
칼퇴 좋아요!!
일 조금만 주세요!

진짜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