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 맛집

청주 우암동 오마카세 온기 (내돈내산)

by 니니0_0 2022. 10. 11.
728x90



친구랑 디너 오마카세를 먹었다.
호호호 🤭 오마카세는 너무 맛있다.
또 가고 싶다.

청주 우암동 온기
1인 39,000원
(10월까지 할인 행사)
합리적인 가격!

캐주얼 오마카세 온기

캐치 테이블로 예약했다.
(1인 1 주류 필수)
콜키지 가능

나는 1부에 방문했다.
내 돈 내산입니다.
1부는 오후 6시~ 7시반




온기 입구에 있는 안내판
오마카세 온기에 대한 설명이 있다.




오마카세 순서

토마토, 수제 매실청
대게살 수프
숙성 사시미
스이모노
스시 4종
장국, 소요리
스시 5종
식사
후식

실제로는 오마카세 순서보다
더 많은 양이 나온 느낌!

다 먹고 너무 배불러서
숨쉬기 힘들었다.

완전 대만족!



주류 메뉴판이다.

나는 고흥 유자주를 시켰는데
너무 깔끔하고 안주랑 잘 어울렸다.

고흥 유자주 대 추천!




토마토와 매실청
매실청이 정말 진하고 맛있었다.

일반 매실 주스와 비교하자면
수제라 그런지 진하고 건강한 맛?!

먹어본 매실청 중에 가장 진했다.



게살 수프
무난한 맛이다.




아기 오징어와 해초류?.

처음 먹어보는 신기한 맛이었다.
오징어 너무 귀여워..




회 3종!

찰지고 맛있다.
숙성회인 것 같다.



고흥 유자주
병이 얇고 길다.

유자향이 느껴지는 맛.




고흥 유자주!
유자의 상큼한 향이 입안에 맴돈다.
나중에 엄마랑도 먹어봐야지
엄마가 좋아할 것 같다.

유자주 추천!




전복이랑 내장 소스?
저 소스에 밥도 비벼먹는데
너무 맛있었다.

처음 먹어보는 맛인데
크림소스+ 전복내장 섞은 맛?
고급진 맛이다.




바지락 국
맑고 개운한 국이다.




회랑 같이 먹는
보리된장?! 회랑 정말 잘 어울렸다.
짭조름한 맛!


 



회가 끊임없이
아주 다양하게 계속 나와서
정신없이 먹었다!

모든 초밥이 다 맛있었다!!!



간장에 콕 찍어서
냠냠!




야채랑 회 무침???
가벼운 맛이다.




생참치!
입안에서 녹아버린다.
인상 깊은 맛!
제일 맛있었다.




시소 잎이랑 같이 회를 먹기도 했다.




중간에 고흥 유자주를 다 먹어서
하이볼 한잔을 시켜먹었다.

친구가 유자주를 맛있다고
다 먹었다. ㅎㅎ


고등어 초밥???



미소장국
미소장국은 언제나 무난하고 맛있다. ㅋㅋ




표고버섯 가지 튀김
개인적으로 가지 튀김을 정말 좋아하는데
너무 맛있었다.

따끈 바삭하고
튀김은 정말 뭘 튀겨도 맛있는 맛 ㅋㅋ



표고버섯 튀김
탱글탱글하다.


가지 튀김도 맛있다.
😊




새우 초밥
친구는 새우 초밥이 제일 맛있다고 했다.

일반 새우가 아니라 대하였던 것 같다.




새우 / 우니 / 김 조합은
없어서 못 먹는다!!

너무 맛있어🥰




내가 방문한 날은 고등어 솥밥이 나왔다.

개인적으로 금태 솥밥을 기대했지만....
금태 솥밥이 아니라 아쉬웠다..

고등어 솥밥도 맛있었는데
마지막에 나와서 배가 너무 불렀다. ㅋㅋ



후식인 아이스크림까지 야무지게 냠냠
끝!!!

청주 오마카세 온기
강력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