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의 일상

회사 아침 모음 직장인 아침식사 구내식당 다 먹고살자고 일하는 것

by 니니0_0 2023. 8. 19.
728x90


회사에서 요즘 아침을 열심히 챙겨 먹고 있다.

다 먹고살기 위해 일하는 것인데
밥이라도 잘 챙겨 먹어야지!
ㅋㅋㅋㅋㅋㅋ

제가 먹는 아침을 소개합니다!☺️



<구내식당 아침밥 모음 포스팅>


#직장인 아침식사
#직장인 일상

DAY1


곰탕에 소면이 들어가 있다.
반찬으로 김치와 동그랑땡


DAY2


참치김치찌개
깍두기와 김
미니 돈가스


DAY3

비지찌개

애호박 김치
고기 장조림




회사에 일찍 출근하는 날에는 아침을 먹는데
아침을 먹은 날은 확실히 오전에 일을 할 때
조금 더 힘이 난다.

맛있는 아침을 먹으면 기분도 좋다.
식당 직원들도 친절해서 더 좋다.

나중에 만약 회사를 그만둔다면
밥이 가장 먼저 생각날 것 같다.
(그만큼 괜찮다는 의미)

열심히 일하고!
돈 많이 벌자!
화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