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 맛집

담양 고서회관에서 육회비빔밥 먹기

by 니니0_0 2022. 3. 28.
728x90

 


주말에 담양 여행을 다녀왔어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담양에 위치한
고서회관에서 육회비빔밥을 먹었습니다.

이 지역에서 유명한 식당인가 봐요~

매주 월요일 휴무네요.




주소는
전남 담양군 고서면 원등 1길 16-7 고서회관


 

 


식당 내부 인테리어입니다.
시골집 느낌 물씬~

자개장의 문을 떼어서
인테리어에 활용한 것으로 추측합니다~




그리고 좌식 테이블만 있어요.

큰 방안에 좌식 테이블 여러 개 놓고
다 같이 앉아서 먹는데
뭔가 신기하더라고요?
새로운 경험이었습니다.



국내산 한우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저는 묵은지 육비를 고르고,
친구는 육회비빔밥
그리고 육전도 먹었습니다.

 



속이 불편하거나 장이 약한 사람은 먹지 말라고 하네요!

특이한 건 이 식당엔
익비가 있어요.

익비는 익힌 비빔밥으로
육회의 고기를 익혀서 나온다고 하네요!



제가 고른 묵은지육비!
묵은지가 새콤달콤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처음에는 비주얼이 생각보다 약한데?
싶었지만 먹다 보니 맛있더라고요.



반찬도 4가지 종류가 나와서
먹을 수 있습니다.

리필은 셀프~

육전 사진을 못 찍었는데
육전은 그냥 보통이었습니다.

육회비빔밥 좋아하시는 분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