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 맛집

청주 복대동 바다목장 오마카세 횟집

by 니니0_0 2022. 2. 13.
728x90

 



청주 복대동 바다목장에 다녀왔다.

오마카세 1인 35,000원을 먹었다.

생일이라 친구가 저녁을 사줬다!😘

 

 

 



바다목장 메뉴판
베스트 추천 메뉴에 오마카세가 있다.

계절별 신선한 해산물을 주방장이 알아서 요리해 드립니다. 라고 적혀있다.

 

 

 

 

 

 

 



방어가 정말 맛있었다!
참기름장에 콕 찍어먹으면
기름진 맛! ㅎㅎ


 

 


참치와 연어도 나왔는데
연어는 워낙 좋아해서
맛있었고!

참치도 맛있었다~

 



다른 반찬들도 나왔는데,
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사진을 다 못 찍었다. ;;

고급 오마카세는 보다는
참치와 신선한 회가 메인인
스끼?(반찬)이 다양하게
나오는 횟집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