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 맛집

청주 율량동 상무초밥, 이안테라스 베이커리 카페

by 니니0_0 2021. 12. 12.
728x90

 

오늘은 같이 밥 먹기로 한 언니가

초밥을 먹고싶다고해서

율량동 정스시를 가려다

쉬는 날이라고 해서

율량동 상무 초밥집에 갔다.

 

점심특선을 먹으러 갔다.

13,000원짜리 세트를 시켜먹었는데

초밥 10ps 외

메밀국수, 반찬, 튀김, 수정과? 음료수?, 계란찜

등이 나온다.

 

가격 대비 괜찮은 편

안 가봤다면 한 번쯤 방문해볼 만하다.

 

 

하단의 초밥 옆에 있는 후토마끼는

꼭 한입에 드시길..

 

너무 커서 잘라먹다가 다 터졌다 ㅋㅋ

 

 

모밀 차가운 살얼음 낀 육수에

모밀 두 덩어리가 나온다.

 

맛은 먹을만했다.

 

옛날에는 우동, 모밀 선택이었는데

모밀만 먹을 수 있게 메뉴 구성이 바뀌었다.

 

토마토와 양파 장아찌

양파가 달고 맛있다.

 

백김치도 양념이 되어있어서

감칠맛 나고 맛있다.!

 

 

 

 

 

 

 

율량동 파티카든 이안

4층에 위치한 이안테라스 베이커리카페

규모가 제법 크다.

 

1층에 돌잔치 등, 행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행사 후 방문하는 손님과

카페 방문을 목적으로 온 손님들로 북적인다.

 

올 때마다 사람이 많은 편.

 

사진을 못 찍었지만

빵 종류도 다양하고 화려해서

추천한다.

 

 

 

나는 뱅쇼를 시켜 먹었다.

 

 

무슨 맛이냐면

그냥 뱅쇼 맛.,,,,

같이 간 언니는 카페라테를 시켰는데

맛있다고 했다.

 

이곳은 커피 종류 음료는 다 맛있나 보다.

 

다이소에 갔더니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연말이 다가오는 게 느껴졌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