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 맛집

충북 증평 블랙스톤 벨포레 목장

by 니니0_0 2021. 12. 8.
728x90

 

 

충북 증평에 위치한 블랙스톤

벨포레 목장에 다녀왔다.

 

 

몇주 전에 할로윈 데이가 있어서 그런지

호박 장식들이 아직 남아 있었다.

 

아기자기한 장식들~

 

목장을 구경온

커플들과 가족단위 관광객들이 많았다.

 

 

목장이 산 위쪽에 위치해서

근처 풍경을 보기에도 좋다.

 

확트여 있는 풍경을 보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진다.

 

 

외국 품종의 닭과

오리들을 볼 수 있다.

 

 

오리들이 졸린지 웅크려있다.

 

 

양 떼 목장의 하이라이트인 양몰이 견과 양들이다.

강아지가 여러가지 개인기도 하고

양들을 잘 모는데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역시 보더콜리 강아지는 똑똑해

점프 실력도 엄청나다!

 

 

양 떼 목장에 있던 양

양들이 풀을 뜯어먹고 있다.

 

매점에서 양들의 먹이를 사서 줄 수 있다.

 

치커리? 등 야채를 사서 사람들이 주는데

양들이 먹성이 좋았다.

 

 

나무 밑에서 쉬고 있는 양.

 

엉덩이를 나무에 슥슥 긁는다.

가려운가 보다. ㅋㅋ

 

 

 

이렇게 넓은 들판에 양들이 있다.

 

양들이 꼬질꼬질하다. ㅋㅋ

 

 

 

벨포레 리조트에 작은 놀이공원이 있다.

 

아이들이 타기 딱 좋은 사이즈

 

 

놀이동산  풍경!

 

루지와 콘도랑 골프클럽 등 

구경할 것도 많고

즐길거리가 많은 편이다.

 

가족 여행이나, 커플들이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이다.

 

추천!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