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의 일상

아르르 포옹백 소다그레이 색 구매! (내돈내산) 대만족!

by 니니0_0 2022. 8. 8.
728x90



친구 멍멍이 선물로
아르르 포옹백을 구매했다.
100% 내돈내산!

친구 멍멍이가 5kg
나가는 말티즈인데
아르르 포옹백은 프리사이즈다 보니,
작을까 봐 걱정했지만
딱! 맞아서 너무나 다행이다 ㅎㅎ
만족 대만족!

그리고 소다그레이색 런칭 할인이어서!
만원 저렴하게 구매했다.
만족스러운 소비!!





아르르 포옹백
69,900원

나는 할인가인
59,900원에 구매!
저렴하게 구매해서 만족이다.




아르르 허밍 포옹백
소다 그레이
기간 한정 론칭 할인
대중교통도 이용 가능한 가방


아래의 사진들은 친구가 집에서 찍어서
보내준 사진들이다. ㅎㅎ




가방의 전체적인 모습
색이 깔끔해서 맘에 든다.




리뉴얼된 사각 쿠션!
안정감 있다.




바닥 쿠션은 양면으로 사용 가능하다.
겨울엔 털 있는 원단,
여름엔 시원한 원단.




망이 있어서 대중교통도 이용할 수 있다.
망은 탈부착 가능!

친구 멍멍이는 답답한 거 싫어해서
망은 잘 안 쓸듯?




얌전하게 들어가 있는 모습.
표정이 너무너무 귀엽다 ㅎㅎ




가방에 들어간 코코!

귀여운 얼굴이지만
5kg에 롱다리다. ㅋㅋㅋ




애견용품
강아지 슬링백 구매 고민이라면
아르르 포옹백
합리적인 가격과 성능으로 추천!

다시 한번 말하지만 내돈내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