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의 일상

20대 직장인 1억 모으기 : 청년 희망 적금

by 니니0_0 2022. 3. 4.
728x90

 


오늘은 일주일 동안 간절하게

기다렸던 금요일 저녁!! ㅎㅎ

 

어제는 아침에 지각해서

택시를 탔는데

 

택시 기사님이

저번에 택시에서

하이닉스 다니다가 이직했다고 말한

아가씨 아니냐고 물어봐서

 

" 아니에요 ^^~  하이닉스 정말 가고 싶네요 ^^ "라고 대답했다 ㅎㅎ

 

재미있었다. ㅋㅋㅋ

 

 

 

그리고 윤석열 대통령 후보를 뽑아야 한다고

많은 이야기를 해주셨다.

ㅎㅎㅎㅎ

 

사실 나는 후보 2명 중에 누구를 뽑을지 고민 중이다.

 주말에 대통령 선거 사전 투표를 하러 가야지.

 

 

 



오늘 금요일인데 저녁 8시까지
야근하느라 정말 힘든 하루였다.




일이 왜 이렇게 많은지....
일 조금만 줄었으면 좋겠다.....😭😭

할 일이 너무 많다
회사에서도 퇴근하고 집에 와서도~

열심히 해야지!!!
시간을 아껴 쓰자!





청년 희망 적금을 들었다!!


kb국민으로 가입!
뿌듯!

정말 운이 좋았다.


지금 연봉이면 가입 못하는데
2020년도 소득으로 가입했다!
(승진 전 연봉)

 

만기 될 때까지 열심히 저축하자~



돈 열심히 모아야지!

조만간 한 달 안에
총자산이 1억이 될 것 같다. 😊
목표 달성!!ㅎㅎ

 

1억 기념으로 블로그에

 관련 글을 잘 정리해서 써야겠다.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으로
주식이 많이 하락했다.


애플이랑 QQQ, SPY 조금씩 나눠서
추가 매수하고 있다.

적립식으로 꾸준히 모아야지!


2021.04.03 - [- 주식 & 경제] - 평범한 직장인 1억 모으기

 

평범한 직장인 1억 모으기

1억이란? 실수령액 월 300백 받는 직장인이 연 3600백만원을 약 2.8년 동안 저축해야 모을 수 있다. 실수령액 월 300백만원을 받기 위해서는 연봉이 4200백만원 정도 되어야 한다. 네이버 임금 계산기

a-journey-of-learning.tistory.com

2021.02.14 - [- 주식 & 경제] - 파이어 족으로 은퇴하기(재테크, 경제적 자유, 1억 모으기)

 

파이어 족으로 은퇴하기(재테크, 경제적 자유, 1억 모으기)

몇 년 전에 20대 사이에서 한번 사는 인생 후회 없이 현재를 즐기자는 마인드로 하고 싶은 거 다하고, 소확행을 즐기며 사는 욜로족의 모습이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에서 많이 화제가 되었다. 사

a-journey-of-learni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