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의 일상

강아지 하네스 패딩 바잇미 이지핏 라지사이즈 겨울 꼬까옷

by 니니0_0 2022. 11. 22.
728x90


겨울이 다가와서
몽몽이 패딩을 샀다.
ㅎㅎㅎ

친구 강아지지만
같이 자주 산책해서
사주고 싶었다. ㅋㅋ

요즘 나의 최애 취미 산책!


패딩 배송 왔을 때 찍어놓은 사진!

조끼 형식의 패딩인데
하네스 패딩으로 산책할 때 사용하기 편하다.

디자인도 굉장히 귀엽다.
ㅎㅎㅎㅎ



드디어 산책하는 날 입힌 모습!!!!
당당한 뒤태!!



여기 보세요!!!

카메라 쳐다보게 하려고
아주 난리를 쳤다
냠냠? 간식!? 하면서 ㅋㅋㅋ






너무 잘 어울려서
뿌듯하다.
ㅎㅎㅎㅎ

귀여워 우쭈쭈♡




같이 계속 산책다니자아아
건강하게 오래오래♡


728x90
반응형